본문 바로가기

2020/1218

[수원 맛집]수원 금곡동/호매실동 맛집(소고기 맛집,차돌박이 맛집) '이차돌 수원 호매실점' 후기&주차&사진 2020.12.29 안녕하세요! 나랑노랑의 련팡이예요 :) 차돌박이 좋아하시나요???? 소고기 하면 조금 비쌀 꺼 같다는 생각이 있지 않으신가요?? 저는 가끔 얇은 차돌박이가 너무 먹고 싶더라구요! 오늘은 제가 수원 호매실동/금곡동에 위치한 소고기 맛집! '이차돌'을 리뷰해볼게요! 소고기 집이고! 차돌박이 맛집이예요~ 소고기를 팔지만 가격은 그렇게 비싸지 않아요! '이차돌' 의 자세한 후기를 꼭 봐주세요> 2020. 12. 29.
[서산 여행 ] 서산 가볼만한 곳 /1박 2일 서산 여행/당일 서산 여행 코스/겨울 여행지 추천/ 서산 여행 일기 #1 해미읍성 2020.12.7~2020.12.8 안녕하세요! 나랑노랑의 련팡이예요 :) 다녀온지 꽤 지났지만 일박이일로 너무 좋았던 서산을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경기도나 서울에서 크게 멀지도 않고 한적하고 겨울여행지로 좋았던 서산 여행코스를 소개할게요!! 저는 수원에서 출발했고 1박 2일로 서산을 다녀왔어요~ 요즘 ㅋㄹㄴ가 더 심해져서ㅠㅠ여행이 힘들지만 나중에 다녀오시라고 얼른 여행이 자유로워지길 바라면서 오늘은 '해미읍성'을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해미읍성은 저는 넉넉하게 시간 잡고 가라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생각 보다 구경거리도 많고 사진찍을 곳도 많았어요~ 해미읍성 사진 고즈넉한 느낌이 가득하죠~? 아이들이 뛰어놀기도 좋고 어른들이 와서 쉬어가기도 너무 좋았어요 이곳저곳 예쁜 곳도 너무 많고 성곽이 너무 예뻤.. 2020. 12. 28.
[송파맛집/오금역맛집] 가락동 맛집 추천 이탈리안 레스토랑 'posso(뽀소)' 위치 & 주차 & 메뉴 & 사진 2020.12.26 안녕하세요! 나랑노랑의 련팡이예요 :) 벌써 2020년의 마지막 토요일이네요ㅠㅠ 연말인데 연말같지도 않은 느낌이시죠 시국도 난리고....저는 이직과 이사로 정신도 없고 정말 많은 것들이 겹쳐서 해야될 일이 너무 많아졌는데 모든게 엉망인 것 같은 느낌이네요 저의 작은 넋두리였어요~ 휴~~~ 오늘은 제가 오금역에 있는 귀엽고 맛있는 맛집을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오금역에서 너무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는 파스타 피자 스테이크를 파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posso(뽀소)'라는 식당입니다! 솔직 리뷰를 시작할게요ㅎㅎ 가게 외부 가게 간판입니다! 간판 글씨체가 너무 귀엽더라구요~ 가게 앞 느낌이예요~ 파란문이 예쁘더라구요~ 들어가 볼게요! 카페 내부 중간 정도 크기의 가게 이고 아늑한 느낌이 .. 2020. 12. 26.
[배달 리뷰] 동대문 엽기 떡볶이의 '엽기 닭볶음탕' & (바삭치즈만두, 치즈스틱, 만두, 중국당면) 리뷰 & 솔직후기 2020.12.25 안녕하세요! 나랑노랑의 련팡이예요 :) 오늘 크리스마스 잘 보내셨나요? 자유롭지 못해서 조금 슬펐네요ㅠㅠ 저는 오늘 평소에 먹고 싶었던! 엽떡의 엽기 닭볶음탕을 먹었어요~ 맛있다는 말만 듣고 처음이였는데 솔직하게 리뷰하기 위해 왔어요!! '동대문 엽기 떡볶이의 엽기 닭볶음탕' 후기를 시작해볼게요! 음식엽기 닭볶음탕 - 24000원 + 중국당면 2500원 엽기 닭볶음탕의 비주얼입니다! 저는 제일 안 매운맛을 먹었어요! 뚜껑을 열자마나 와~~ 이런 감탄을 했어요!!! 냄새와 비주얼이 대박이였어요ㅎㅎ 저는 닭볶음탕에 중국당면만 추가했어요~ 딱 좋은 맵기였고 양념이 너무 맛있었어요! 기본적으로 떡, 당면, 감자, 양배추, 당근 이 들어있어요~~~~ 너무 맛있고 땡기는 맛이였어요! 사이드제가 .. 2020. 12. 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