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에서 노랑

[수원 맛집]수원 금곡동/호매실동 맛집(소고기 맛집,차돌박이 맛집) '이차돌 수원 호매실점' 후기&주차&사진

by 련팡이 2020. 12. 29.
728x90

 2020.12.29
안녕하세요!
나랑노랑의 련팡이예요 :)
차돌박이 좋아하시나요????
소고기 하면 조금 비쌀 꺼 같다는 생각이 있지 않으신가요??
저는 가끔 얇은 차돌박이가 너무 먹고 싶더라구요!
오늘은 제가 수원 호매실동/금곡동에 위치한 소고기 맛집!
'이차돌'을 리뷰해볼게요!
소고기 집이고! 차돌박이 맛집이예요~
소고기를 팔지만 가격은 그렇게 비싸지 않아요!
'이차돌' 의 자세한 후기를 꼭 봐주세요><ㅋㅋㅋㅋ


가게 외부

 

 

 소고기를 팔꺼 같은 느낌이 들지 않나요?ㅎㅎ
가게는 불빛도 쎄고 큰 편이라서 찾기 쉬우실 거예요!
호매실파출소랑 금곡동 행정복지센터 근처에 있어요!

가게 내부

 

 

가게 내부의 모습입니다!!!
자리도 많고 칸막이도 되어 있어서 좋아요!

메뉴판

 

 

메뉴판의 모든 장을 다 찍었어요!!
차돌박이가 7900원 이예요 (150g)
육회도 팔고 부채살 스테이크도 팔고 차돌삼겹도 팔아요!
사이드 메뉴로 쫄면, 초밥(밥만 나와요),치즈, 된장찌개 등 엄청 다양하고 맛있어요!

음식

 

 

차돌박이 (150g) - 7900원
사진은 2인분을 시켰을 때 나온 양이예요~
300g이 나왔어요!
고기 상태도 좋죠!

 

 

마약육회 - 8900원
가격에 비해 너무 맛있고 양도 적절했어요!
물론 냉동이긴 해서 이가 시렵지만 좀 지나서 먹으니깐 맛있었어요!
양념이 정말 맛깔나더라구요~
마늘도 들어있는 거 같고 양념이 찰떡이였어요!
몇 가닥? 은 불판에 구워도 먹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조금 기절했어요~~


 

 

돌초밥 - 2900원
총 8개의 밥덩이?가 나와요ㅋㅋㅋ
이거 꼭 시켜드세요!
저는 밥을 반씩 나눠서 고기 올려서 먹었는데
이때 완전 기절했어요!
방금 구운 차돌박이와 초밥 양념된 밥의 조화란~

 

 

차쫄면 - 3900원 (매운맛)
차쫄면은 매운맛과 순한맛이 있어요!
저는 매운맛을 먹었어요~ 예전에 순한맛이 정말 한개도 안 매웠던 기억이 있어서
그런데 매운맛은 습하습하 이렇게 되요...
매워요! 근데 저의 젓가락이 자꾸 쫄면을 돌돌 감고 있어요!
매운데 중독성 강해요ㅠㅠㅠ
그리고 차돌박이랑 같이 먹으니깐 매운맛이 중화되요!
다음에 가도 저는 매운 맛을 먹을 거예요~

 

 

차돌박이 - 7900원 (150g)
이게 1인분 양이예요!
추가로 1인분을 더 시켜먹었거든요~(ㅋㅋㅋㅋ)
뭔가 1인분 시킨게 더 많은 느낌 이였어요
착각이겠지만ㅎㅎㅎ


지금부턴 제가 찍고 싶은 대로 찍은 음식사진 입니다~

 

 

차돌박이는 정말 금방 익어서 너무 좋아요!!

 

 

앞접시에 가져와서 찍었어요~
저의 첫 고기 였거든요ㅎㅎ
잘 보시면 고기 밑에 밥 숨어 있어요(ㅋㅋㅋㅋㅋ)

 

 

육회는 계란 노른자를 싹싹 비벼서
배와 같이 먹었어요!

밑반찬

 

 

기본으로 나오는 밑반찬이예요!
셀프바가 있어서 더 가져다 드시면 되요!
셀프바를 깜빡하고 안찍었어요ㅠㅠ

화장실 & 주차

화장실을 가게안에는 없고 가게밖 건물안으로 들어가면 있어요!
건물 화장실이라 쾌적해요!
주차도 건물안에 하면 되고 계산하실때 주차등록 하시면 됩니다!
주차는 엄청 편리하고 좋아요~

내돈 내산

 

 

둘이서 먹었는데 39400원이 나왔어요!
차돌박이 3인분에
마약육회랑 차쫄면 돌초밥을 먹었어요!
아주 배불렀어요~
차돌박이는 둘이서 3인분은 먹어야 양이 찰 꺼 같아요!
쫄면 안 좋아하시면 각자 돌초밥 시켜서 먹어도 정말 좋을 꺼 같아요~

후기

차돌박이, 소고기 드시고 싶다하면 완전 추천드려요!
이차돌은 체인점이예요~
체인점마다 케바케 일 수도 있지만 제가 방문한 호매실점은 너무 맛있었어요~
차돌박이 양은 넉넉히 시키시는 게 좋고
돌초밥은 강력 추천드려요~
육회 좋아하시면 마약육회도 정말 맛있어요!
이차돌 가서 육회먹은 건 이번이 처음이였는데 다음에도 시키려구요!
쫄면은 순한 맛은 예전에 먹었을 때 한개도 안 매웠구
매운맛은 맵긴 한데 땡기는 매운맛이예요!
여기 차돌된장찌개도 맛있어요(예전에 먹은 기억) 살짝 짜긴 했는데 맛있었어요!
가격도 저렴해서 푸짐하게 먹어도 소고기 인데 엄청 값비싸지는 않아요!
위치도 좋고 주차도 편리한 식당입니다!
수원 호매실동, 금곡동 근처 맛집
'이차돌'의 솔직 후기 였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