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에서 노랑

[송파맛집/오금역맛집] 가락동 맛집 추천 이탈리안 레스토랑 'posso(뽀소)' 위치 & 주차 & 메뉴 & 사진

by 련팡이 2020. 12. 26.
728x90

2020.12.26
안녕하세요!
나랑노랑의 련팡이예요 :)
벌써 2020년의 마지막 토요일이네요ㅠㅠ
연말인데 연말같지도 않은 느낌이시죠
시국도 난리고....저는 이직과 이사로 정신도 없고
정말 많은 것들이 겹쳐서 해야될 일이 너무 많아졌는데
모든게 엉망인 것 같은 느낌이네요
저의 작은 넋두리였어요~ 휴~~~
오늘은 제가 오금역에 있는 귀엽고 맛있는 맛집을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오금역에서 너무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는
파스타 피자 스테이크를 파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posso(뽀소)'라는 식당입니다!
솔직 리뷰를 시작할게요ㅎㅎ

가게 외부

가게 간판입니다!
간판 글씨체가 너무 귀엽더라구요~

가게 앞 느낌이예요~

파란문이 예쁘더라구요~
들어가 볼게요!

카페 내부

중간 정도 크기의 가게 이고
아늑한 느낌이 났어요~
깔끔하고 아기자기하게 꾸며놓으셨더라구요!
크리스마스 느낌과 연말느낌이 그래도 물씬 났어요!

메뉴판

피자, 파스타, 스테이크, 밥종류가 있어요!
음료도 다양하고 와인도 팔고 있어요~
세트메뉴도 구성이 잘 되어 있어서 세트메뉴를 하셔도 좋을 꺼 같아요!
저는 등심스테이크가 먹고 싶었는데
세트메뉴에는 구성이 없어서 따로따로 시켜먹었어요!
스테이크류는 전부 26000원 이고
파스타랑 라이스 종류도 10000원대 초반으로
가격도 괜찮고 종류도 정말 많아서 좋았어요~

테이블 & 셀프바

그릇과 숟가락과 포크를 세팅해주세요!

휴지와 물티슈는 별도로 셀프바 같은 곳에 있었어요~

음식

식전 빵이 먼저 나왔어요!
더 먹고 싶었어요...ㅎㅎ
빵 한개는 부족해요!
소스가 시큼하고 빵 찍어 먹으니깐 맛있었네요~

새우 파스타 - 8800원
제일 먼저 파스타가 먼저 나왔어요~
새우는 4개정도 들어가 있었고 느끼하지 않고 너무 맛있었어요!
소스에 푹 적셔먹어야 더 맛있더라구요!
이거 너무 만족했던 파스타예요~


토마토리조또 - 9800원
치즈도 맛있고 안에 해물도 푸짐하고
완전 피자 맛이 났어요~
시간이 지나니깐 많이 짜지기는 했는데
또 시켜먹을 꺼 같아요!
되게 만족스러웠어요~
양도 푸짐하고 여기 안에도 새우가 있어요!!!


밑반찬으로 주신 피클인데
직접 담그시는 거 같아요~
엄청 짜거나 시거나 하지않고 맛있었어요!
오이가 아삭거려요!
몇번 리필에서 먹었네요~


 

등심스테이크 - 26000원
굽기는 미디엄으로 선택했어요!
적당한 핏기와 굽기로 너무 맛있었어요~
고기가 질기지도 않고 부드러웠어요!
같이 주신 샐러드도 너무 맛있게 먹었네요~
볶음밥도 같이나오는데 볶음밥도 별미더라구요!
가성비로 너무 좋았네요

스테이크 소스 입니다~

화장실 & 주차

저는 화장실 만점 줄거예요!
핸드타올, 핸드워시, 휴지, 페브리즈까지
모두 비치되어 있고 너무 깨끗하고 쾌적하고 예쁜 화장실이였어요!
가게 내부에 위치하고 있고
남녀공용입니다!


가게 뒷편으로 가면 주차장이 있어요!
주차장이 좋지는 않아요 4대 정도 주차가능한데
맨 안쪽에 주차하면
나머지 3대가 모두 나와야하는 구조예요(ㅋㅋㅋ)
주차장은 좀 단점인데
주차장이 있긴 하답니다!




내돈내산후기 인증!


후기

재방문하고 싶은 의사가 가득한 식당이였어요!
음~ 느낌을 설명하면 썸타시거나 연애초반에 가면 좋을 꺼 같은 식당이랄까요?ㅎㅎ
아늑하고 깔끔하고 맛있어요!
메뉴도 다양하고 세트구성도 좋게 되어 있었어요!
주차가 아쉽기는 하지만 화장실도 잘 되어 있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세요~
제가 생각하기엔 가격도 적당하고 좋았어요!
둘이서 3개 먹은 건데 양은 딱 좋았어요!
제가 선택한 3개 모두 맛있어서 다시 먹고 싶네요ㅎㅎ
분위기 내고 싶으신 분들!
오금역 근처 가실 일 있으신 분들!
식사하시기 좋아요~~
이탈리안 레스토랑 'posso(뽀소)' 를 다녀온
솔직한 후기였습니다ㅎㅎ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