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에서 노랑

[배달 리뷰] 동대문 엽기 떡볶이의 '엽기 닭볶음탕' & (바삭치즈만두, 치즈스틱, 만두, 중국당면) 리뷰 & 솔직후기

by 련팡이 2020. 12. 25.
728x90

2020.12.25
안녕하세요!
나랑노랑의 련팡이예요 :)
오늘 크리스마스 잘 보내셨나요?
자유롭지 못해서 조금 슬펐네요ㅠㅠ
저는 오늘 평소에 먹고 싶었던!
엽떡의 엽기 닭볶음탕을 먹었어요~
맛있다는 말만 듣고 처음이였는데
솔직하게 리뷰하기 위해 왔어요!!
'동대문 엽기 떡볶이의 엽기 닭볶음탕'
후기를 시작해볼게요!

음식

엽기 닭볶음탕 - 24000원
+ 중국당면 2500원

엽기 닭볶음탕의 비주얼입니다!
저는 제일 안 매운맛을 먹었어요!
뚜껑을 열자마나 와~~
이런 감탄을 했어요!!!
냄새와 비주얼이 대박이였어요ㅎㅎ
저는 닭볶음탕에 중국당면만 추가했어요~
딱 좋은 맵기였고 양념이 너무 맛있었어요!
기본적으로 떡, 당면, 감자, 양배추, 당근 이
들어있어요~~~~
너무 맛있고 땡기는 맛이였어요!

사이드

제가 사이드로 시킨 메뉴입니다!


바삭치즈만두 - 2000원
7개가 들어있었어요~
이게 별미더라구요!!!
크림치즈가 안에 들어 있었어요~

만두 - 2000원
만두는 3개가 왔어요
안에 당면이 들어가 있었어요!
살짝 딱딱해서
다음에는 안 시키려구요!

치즈스틱 - 2000원
치즈스틱은 3개가 있었어요!!
시간이 지나 떡이 굳었지만
맛있게 먹었어요~

내돈내간 후기예요

솔직 후기

엽떡 맛있는 건 다들 아시죠!
엽기 닭볶음탕도 정말 맛있었어요!
다음에 또 시켜먹을꺼예요~
맵기도 가장 안매운 맛 했더니 딱 좋고
밥 비벼먹어도 너무 맛있을 꺼 같았어요!
중국당면은 꼭 추가하세요! 정말 맛있었어요~
둘이 먹었는데 정말 배터지게 먹었네요!
양도 푸짐해요~~
기본적으로 당면이 많이 들어 있는 건 참고 하세요!
닭만 있는 건 아니고 떡도 있어서
엽떡도 느낄 수 있었어요!
사이드 메뉴는 치즈만두! 맛있었어요~
치즈스틱은 어디서나 먹을 수 있는 딱 그맛이예요!
만두는 저는 넘 딱딱해서 그냥 그랬어요ㅎㅎ
배달음식으로 엽기 닭도리탕!
추천드려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