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99

[제주도여행] 제주 카페 추천 : 카페 더 콘테나 (주황카페) 방문한 솔직한 후기&인생샷 2020.09.13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주도 여행중에 갔던 너무 예쁜 카페를 알려드릴게요! 유명해서 아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바로 카페 더 콘테나입니다!!!!! 주황주황한 카페예요! 조천읍에 위치해 있고 함덕 해수욕장이 있는 제주도의 북부에! 있는 카페랍니다~ 아쉬운 건 저 때문에.....제가 제주도에 비를 데리고 가는 바람에ㅠㅠㅠ 날씨는 좀 흐리고 비가 왔답니다ㅠㅠㅠ 카페 더 콘테나! 입구에 서있는 귀여운 간판~~~ 수요일에 휴무라고 하니 참고하세요! 이게 카페예요!!! 너무 귀엽죠~ 알고보니 이건 2층이예요~ 1층도 있어요! 주문은 2층에서 합니다~~~~~~ 2층도 1층도 다 너무 예쁘답니다ㅎㅎㅎ 2층에서 주문히 1층으로 내려가는 길인데 계단조차도 너무 예쁘게 꾸며놓으셨어요! 이게 뭘까요??????.. 2020. 9. 30.
[제주도여행] 제주도 밤 즐기는 법/여행지 추천 (수목원길야시장 후기&인생샷) 2020.09.12 김포에서 6시반 비행기를 타고 제주도를 갔어요! 제주도에 도착하니깐 짐 찾고 렌트하고 하니깐 8시가 넘었더라구요 제주도는 문을 일찍 닫는 곳이 많아 밤에 뭐해야할지 막막했는데 공항에서 멀지 않은 곳에 수목원길 야시장 이라는 곳이 있었어요! 이렇게 여러종류의 푸드트럭이 있고 체험을 할 수 있는 곳도 있고 아이자기한 소품을 파는 곳도 있었어요! 생각보다 엄청 먹을 것도 많고 반대쪽에 소품파는 곳도 많으니 다 둘러보세요!! 보시면 나무의자도 많고 돌의자도 많고 테이블도 많이 준비되어 있어요! 푸드트럭에서 음식을 사서 자리를 잡고 드시면 되요!! 날씨도 좋고 분위기도 좋아서 더 맛있더라구요! 제가 고른 음식은 고인돌고기예요! 구경하는데 사람들이 완전 큰 닭다리 같은 걸 뜯고 있는데 침이 절로.. 2020. 9. 29.
[수원맛집] 광교 갤러리아 대왕유부초밥 맛집 풍미공방 위치&메뉴&솔직후기 2020.09.27 안녕하세요~ 수원 광교에 갤러리아 백화점 생긴 거 다들 아시죠!!!(엄청 으리으리으리해요!!) 갑자기 대왕유부초밥 넘 먹고 싶어서 마감 30분전에 부랴부랴 백화점에 갔어요! 갤러리아 백화점은 주차장이 넓고 엄청 잘 되어있어요 주차를 하고 유부초밥을 사기 위해B1층으로 왔어요. 이 층에 맛있는 것들이 보여있어요!!!(예를 들면 노티드 도넛...ㅎ) 제가 오늘 먹은 대왕유부초밥을 파는 곳의 이름은 바로 풍미공방입니다!이 간판을 찾아주세요~~~~ 앞에 유부초밥들이 전시 되어 있어서 금방 찾으실 수 있을 거예요! 신메뉴가 많이 나왔어요! 주말에는 8시 30분에 마감인데 부랴부랴 간 저는 8시 10분쯤에 여기를 도착했어요 거의 다 팔렸더라구요ㅠㅠ 먹고 싶었던 걸 다 고르지는 못했고 맛있는거 다.. 2020. 9. 29.
[수원와플] 수원역 와플 카페 달달카페인 위치 & 솔직한 리뷰 2020.09.27 안녕하세요~ 얼마전부터 와플이 너무 먹고 싶은거예요! 드디어 오늘 수원역에 있는 달달카페인이라는 카페에서 와플을 먹었어요 벨기에 와플 같은 거 말고 정말 기본 와플있잖아요! 생크림이랑 사과잼 발라져 있는거! 그게 너무 먹고 싶었거든요~ 예전에는 분식점에서 엄청 많이 팔았던 거 같은데 요즘 그런 와플 파는 곳이 별로 없어진 거 같아서 슬픈 1인 이예요ㅠㅠ 에피타이저 느낌으로 와플사진 먼저 하나 첨부할게요~~~ㅎㅎ 제가 간 달달카페인 이라는 카페는 수원역 8번 출구로 나오시면 되요! 차를 끌고 갔는데 카페에 주차장이 따로 없는 거 같아 수원역 환승주차장에 주차하고 걸어갔어요! 8번출구로 나오셔서 직진을 쭉~~ 합니다! 왼쪽에 올리브영도 나오고 신한은행도 나오고 명량핫도그도 나올거예요 직진.. 2020. 9. 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