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에서 노랑

[수원맛집] 광교 갤러리아 대왕유부초밥 맛집 풍미공방 위치&메뉴&솔직후기

by 련팡이 2020. 9. 29.
728x90

 2020.09.27
안녕하세요~
수원 광교에 갤러리아 백화점 생긴 거 다들 아시죠!!!(엄청 으리으리으리해요!!)
갑자기 대왕유부초밥 넘 먹고 싶어서 마감 30분전에 부랴부랴 백화점에 갔어요!
갤러리아 백화점은 주차장이 넓고 엄청 잘 되어있어요
주차를 하고 유부초밥을 사기 위해

B1층으로 왔어요.
이 층에 맛있는 것들이 보여있어요!!!(예를 들면 노티드 도넛...ㅎ)
제가 오늘 먹은 대왕유부초밥을 파는 곳의 이름은
바로 풍미공방입니다!

이 간판을 찾아주세요~~~~ 앞에 유부초밥들이 전시 되어 있어서
금방 찾으실 수 있을 거예요!

신메뉴가 많이 나왔어요!
주말에는 8시 30분에 마감인데 부랴부랴 간 저는 8시 10분쯤에 여기를 도착했어요
거의 다 팔렸더라구요ㅠㅠ
먹고 싶었던 걸 다 고르지는 못했고 맛있는거 다들 아셔서 그런가
텅텅 비었더라구요!
사장님께서 남은 것들을 상자에 담고 계셨는데
마감세일이라고 하시면서 4개 담겨 있는 상자를 9000원에 주셨어요
원래는 유부초밥에 올라간 토핑에 따라 가격이 2500~3000정도 사이 하는 것 같더라구요~

내돈내산 인증입니다~~~~~~~~~
마감세일도 해주시니 쿨하게 4개 들어있는 거 두팩 샀어요!
총 8개!

사진 너무 잘 찍지 않았나요???ㅎㅎㅎㅎ
음식사진에 자신 없는데 이거 찍고 스스로한테 칭찬했어요~
솔직한 후기 날릴게요
맛있어요.......정말 엄청 jmt!!!!!!!!!!!!!
담에 일찍가서 먹고 싶은거 다 담아보려구요......
어디 소풍갈때 사서 가도 좋을 꺼 같고 와 진짜 맛 없는게 없었어요!
꾸역꾸역 단점을 찾으면 저는 입이 작은 편이라 한입에 다 들어가진 않아서 질질 흘리면서 먹긴 했어요!
그치만 밥 양념도 너무 맛있고 위에 토핑도 맛있고 소스도 다 잘어울려요!
이거 정말 강추해요~~~~~~~~~~
광교 갤러리아 가시면 한번쯤은 꼭 들려서 드셔보세요!
담에 거기에 있는 모든 유부초밥 먹고 후기 들려드릴게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