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에서 노랑

[제주도여행] 제주도 밤 즐기는 법/여행지 추천 (수목원길야시장 후기&인생샷)

by 련팡이 2020. 9. 29.
728x90

2020.09.12
김포에서 6시반 비행기를 타고 제주도를 갔어요!
제주도에 도착하니깐 짐 찾고 렌트하고 하니깐 8시가 넘었더라구요


제주도는 문을 일찍 닫는 곳이 많아 밤에 뭐해야할지 막막했는데
공항에서 멀지 않은 곳에 수목원길 야시장 이라는 곳이 있었어요!
이렇게 여러종류의 푸드트럭이 있고 체험을 할 수 있는 곳도 있고 아이자기한 소품을 파는 곳도 있었어요!

생각보다 엄청 먹을 것도 많고 반대쪽에 소품파는 곳도 많으니 다 둘러보세요!!

보시면 나무의자도 많고 돌의자도 많고
테이블도 많이 준비되어 있어요!
푸드트럭에서 음식을 사서 자리를 잡고 드시면 되요!!
날씨도 좋고 분위기도 좋아서 더 맛있더라구요!

제가 고른 음식은 고인돌고기예요!
구경하는데 사람들이 완전 큰 닭다리 같은 걸 뜯고 있는데
침이 절로 고여서 바로 이걸로 택했어요!
고인돌 고기는 11900원입니다~
나중에 알고보니 닭이 아니라 칠면조고기래요!! 칠면조가 저렇게 큰가요???ㅎㅎ

왜 침이 질질 나왔는지 아시겠죠????
엄청 크고 윤기가 잘잘이예요~~ 사진이라 이정도예요 실제로는 더 크게 느껴집니다!
칼이랑 포크랑 비닐장갑까지 챙겨주시더라구요!
중간에 물티슈랑 휴지 받으러 갔는데 완전 친절하게 주셨어요!!

끝쪽에 널뛰기도 있어요!
저기 날고 있는게 저랍니다~~~~~~~ㅋㅋㅋㅋㅋㅋㅋ
생각보다 엄청 재밌었어요!!!(물론 칠면조고기가 금방 소화되는 단점이ㅠㅠ)

수목원길 야시장은 먹으러 가는 곳이기도 한데
생각보다 밝아서 사진이 엄청 잘나와요!!
긴 말 해서 모하나요~~ 맘에 든 사진들을 공개할게요!
여러분도 인생샷 찍어가세요~

쨘~ 이정도예요!
제가 좋아하는 노랑색으로 얼굴에 낙서했어요~~~~~

저처럼 밤비행기타셔서 어디가기 애매하신데 아쉬운분들!
여기가셔서 맛있는 것도 먹고 예쁜 사진도 찍으세요~
공항이랑도 멀지 않아요!
주차장도 있답니다ㅎㅎㅎㅎㅎㅎㅎ
수목원길 야시장! 추천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