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에서 노랑

[수원 맛집]수원 김밥 맛집 추천 '바르다 김선생' (매운 쌈닭 김밥, 불고기 김밥) 포장 후기 & 사진

by 련팡이 2021. 1. 19.
728x90

 2021.01.17

안녕하세요!
나랑노랑련팡이예요~
주말에 갑자기 김밥이 너무 먹고 싶은거예요!
재료사서 싸먹기는 너무 시간이 늦어서
어디서 먹지~ 뭐먹지~ 고민하다가
'바르다 김선생'에서 처음으로 김밥을 먹어봤어요!
몰랐는데 김밥 종류가 엄청 많이 있더라구요~
수원 정자점 '바르다 김선생' 김밥을 포스팅 해볼게요


메뉴예요~
김밥 종류가 엄청 나죠???
저는 매운거 하나랑 안매운 거 하나 해서 두줄을 먹었어요!
예전에 여기서 갈비만두 먹었는데....
진짜 꿀맛이여서 이번에도 먹고 싶었는데
저녁이라 간단히 먹으려고 김밥만 샀어요~


깔끔하고 귀여운 봉지에 담아주셨어요!


포장이 엄청 깔끔하게
잘해주셔서 좋았어요!

불고기김밥 - 5000원

속이 엄청 꽉 차 있는 김밥이예요~~~
밥은 적고!
그래서 너무 좋았어요ㅎㅎ
중간에 버섯도 있는데
양념이 잘 되어 있어서 맛있었어요!

매운 쌈닭 김밥 - 4800원

생각보다 엄청 맵지는 않았어요!
쌈과 닭을 넣은 김밥이라고 생각하시면 되요~
저는 이게 더 맛있었어요ㅎㅎ

후기

속이 가득 차고 밥은 얇게 있는 김밥이예요~
푸짐한 느낌이고 너무 맛있었어요~
다음에는 다른 종류의 김밥을 먹어보고 싶네요!
불고기 김밥은 아이들이 먹기 좋은 맛이예요!
매운 쌈닭 김밥은 약간 매콤한 정도?로 저한테는 딱 좋은 매운 맛이예요!
'바르다 김선생' 은 포장도 깔끔하고
어디 놀러갈때 가져가도 좋을 꺼 같단 생각을 했어요!
지금까지 내돈 내산
'바르다 김선생'의 솔직 후기였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