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에서 노랑

[영월 카페] 강원도 카페/강원도 영월 여행 가볼만한 곳 카페 '카페 느리게' 후기 & 위치 & 주차 & 메뉴 & 인생샷

by 련팡이 2021. 2. 19.
728x90

2021.02.13
안녕하세요!
나랑노랑련팡이예요~
요즘 어디든 여행을 가면 1일 1카페를 룰인 거 같아요~
조금 시간이 지났긴 했지만ㅎㅎㅎ
강원도 영월을 갔다가 너무 취향저격 당한 카페를 발견해서
포스팅을 하러 왔어요!
바로 강원도 영월에 위치한 카페 '카페 느리게' 라는 곳이예요!

카페 외부

 

 

벌써 느낌이 있죠?
간판부터 너무 예뻤어요!
노을질 때 쯤 가니깐 더 좋았어요~

 

 

카페 외부에 있는 야외 테이블이예요!
보이시는 달도 완전 포토존이예요!
밤이면 불이 켜지거든요ㅎㅎ

 

 

통유리창에다가
테라스도 있어요!
(제가 갔을 때는 테라스가 닫혀있었어요ㅠㅠ)

 

 


쇼파로 된 야외테이블도 있었어요!
지금은 춥지만 날씨가 따뜻해지면 여기도 좋을 꺼 같아요ㅎㅎ

 

 

여기가 입구랍니다!
오전 11시에 오픈하고 오후 10시에 닫네요!
목요일은 휴무니깐 참고하세요~

카페내부

 

 


카페 내부의 느낌이예요~
힐링되는 공간이였어요!
테이블도 다양하고 있었어요ㅎㅎ

 

 

실내에서 바라본 바깥 모습이예요~
너무 예쁘죠ㅠㅠ 꼭 노을질 때 가세요!!

메뉴

 

아메리카노는 4500원입니다!
평범한 가격인 거 같아요~
빵 종류도 은근 많았는데
연탄케잌이 있었어요!! 처음 보는 거라 바로 시켜먹었어요 ㅎㅎ

카페 음료 & 케잌

 

 

귀여운 연탄 케잌과
아메리카노를 마셨어요!
연탄 모양의 케잌이 처음이였어요~~~
커피맛은 평범해요ㅎㅎ

 

 


연탄 케잌 안에는 크림이 들어있고
부드럽고 맛있어요!
연탄모양이라 그런지 신기하면서
더 재밌고 좋았어요ㅎㅎ

 

화장실 & 주차장

 

 


화장실 너무 깨끗하고 좋았어요!
주차장도 생각보다 넓고 아래에도 주차장이 있어요~

인생샷

 

포토존이 정말 많은 카페예요!
노을질 때 가서 밤까지 있었는데 너무 좋았어요
밤은 밤대로 불빛들도 켜져서 너무 예쁘고
낮은 낮대로 풍경도 그렇고 너무 예뻤어요!
사진찍을 곳도 많고 사진도 잘 나와요~~~

후기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셨고 주차공간도 넓었고
카페 분위기도 정말 좋았어요!
강원도 영월 가시면 꼭 가보셨으면 좋겠는 카페예요!
커피 맛은 평범하고 연탄케잌도 달달하고 먹을 만 했어요~
통유리라 바깥 풍경도 정말 예쁘고
아이패드로 '라라랜드' 다시 보면서 커피 마시고 놀았는데
정말 행복했어요!
카페 이름 처럼 느리게 시간이 가는 듯한
힐링 되는 카페 였어요~
날씨 따뜻해지면 야외에 앉아 놀아도 좋을 꺼 같아요~
지금까지 내돈 내산!
강원도 영월 카페 '카페 느리게' 후기 였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