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에서 노랑

[수원 맛집] 수원 해장국/국밥 맛집 추천 '양평해장국'(호매실점) 후기&주차&위치&사진

by 련팡이 2021. 1. 2.
728x90

2021.1.2
안녕하세요
나랑노랑의 련팡이예요 :)
오늘 저는 급하게 건강검진을 해야할일이 있어서
건강검진을 하고 아침으로 국밥을 먹었어요!
예전에도 가서 맛있게 먹었던 곳인데
오늘 또 찾아가서 먹었네요~
뜨뜻한 국밥! 해장국! 이 맛있는 요즘이죠
수원 호매실동/금곡동 가는 길에 위치한
'양평해장국' 리뷰를 시작할게여!

가게 외부

양평해장국 간판이 보이시나요?
길의 중간에!
위치하고 있어요~

가게 간판입니다!
들어가볼게요~

가게 내부

가게가 넓은 편입니다!

양평해장국을 맛있게 먹는법이
적혀져 있어요~
고기를 먼저 먹고 밥을 말아 먹으래요~
테이블마다 고추씨기름과 다진고추가 있어요!
취향대로 넣어드시면 됩니다~

밥과 선지는 모자라면 거 주신대요!

메뉴판

해장국,
소고기국밥,
내장탕 등이 팔아요!
가격은 9000원에서 10000원 입니다
저는 해장국을 먹었어요ㅎ

밑반찬

밑반찬입니다~
김치도 맛있었어요!

고기를 찍어 먹은 소스인데
저는 이게 너무나 맛있더라구요!!!!!!

해장국

해장국-9000원
선지와 고기도 많이 들어있고
콩나물이 많이 들어가서 그런가
국물이 엄청 시원했어요!
간도 잘 되어 있어서 저는 따로 추가해서
뭘 넣지는 않았어요!

주차&화장실

이게 다 주차장이예요!
엄청나죠~~~? 굉장히 넓어요!
주차걱정은 모두 집에 두고 오세요ㅎㅎ
화장실은 건물 안에 있어서 깨끗해요ㅎ

후식

요구르트도 있어요~~~
오랜만에 먹는데 후식으로 넘
좋았네요ㅎㅎ


후기

제가 앙평에서 제일 좋아하는 해장국집이 있는데
아직 거기맛이 나는 곳은 수원에서 못찾았지만
이정도면 너무 맛있었어요!
콩나물이 들어가서 너무 시원하고
선지랑 고기도 푸짐했어요~
제가 생각한 단점은 가격이예요~
9000원이예요!
해장국치고 조금 가격이 있는 편 같지만
선지랑 밥이 모자라면 더 주신다고 하니깐 ㅎㅎ
가게도 크고 깨끗하고~
밑반찬도 맛있었네요!
주차는 정말 넓고 좋아요ㅎㅎ
내돈내선
수원 '양평해장궁' 리뷰였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