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에서 노랑

[배달 리뷰] 치킨 추천/굽네치킨메뉴 '굽네치킨 고추 바사삭 & 찹쌀치즈볼 & 치트킹(콘스프맛)' 솔직 후기

by 련팡이 2021. 1. 3.
728x90

2020.01.03
안녕하세요!
나랑노랑의 련팡이예요 :)
벌써 주말이 끝이 났어요ㅠㅠ
월요일을 그나마 기쁘게 맞이할려고
치킨으로 마무리했어요(ㅋㅋㅋㅋ)
굽네치킨의 가장 핫한 메뉴! 고추바사삭을 먹었어요~
추가로 찹쌀치즈볼과 치트킹 가루까지 추가했어요!
배달했더니 1시간을 기다렸어요ㅠㅠㅠ
리뷰를 시작할게요!

 

 


배우 성훈 이 전속모델이예요!
치킨상자를 찍어봤어요~

 

 

굽네 고추 바사삭 (순살) - 19000원


굽네 치킨은 순살 시키면 뻑뻑살 없는 거아시죠??!
3000원이나 추가되지만 저는 굽네치킨은 항상 순살로 먹어요!
오븐에 구운 치킨이라 살도 안찔꺼라고 믿어요(ㅋㅋㅋㅋㅋ)
위에 살짝 고추가 뿌려져 있는 거 같아요~~~
치킨은 어떤 각도로 찍어도 다 맛있어 보여요!


 

 

찹쌀치즈볼(5ea) - 5000원


하얀 치즈볼은 처음이예요!!!
너무 뽀얗고 귀여웠어요~
이거 정말 짱이예요!
bhc 치즈볼이랑 거의 박빙!


 

 

치즈가 가득하고
엄청 존뜩해요!
다음에도 또 시켜먹을 거예요~
너무 맛있어요!!!!!


 

 

치트킹(콘스프맛) - 1000원


맛있다는 소문을 들은 저는 바로 추가했어요!
콘스프맛이고 가루로 되어 있는데
정말 이름 그대로 킹!
만능 시즈닝이더라구요!
치즈볼이랑 먹어도 맛있고 치킨에 먹어도 맛있어요~
고추바사삭 치킨은 양념이 되어 있어서 굳이 안 찍어도 맛있었지만
기본 시키시거나 하면 천원 주고 꼭 추가하세요!
과자 꼬북칩의 콘스프맛이랑 비슷한데 더 맛있는 거 같아요!

 

마블링소스
고블링소스

 

소스

고블링 소스와 마블링 소스예요~
기본으로 오는 소스예요!
저는 마블링 소스가 좋아요!
마블링 소스는 마요네즈 맛이 나고
고블링 소스는 조금 매콤한 맛이예요


 

 

내돈내산 리뷰예요~~~

후기

굽네치킨에서 가장 좋아하게 된 메뉴랍니다~
고추바사삭 치킨 정말 맛있어요!
매콤하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매운거 잘 못먹는 저도
아주 맛있게 잘 먹었어요~~
적당한 매콤함이 치킨의 느끼함을 잘 잡아주는 거 같아요
그래서 그런지 잔뜩들어가요.....
처음으로 치즈볼을 굽네에서 먹었는데
강추예요!!!!! 제 입맛에는 지금까지 치즈볼 중 여기꺼가 젤 좋네요~
하얀색으로 말랑말랑 귀엽기도 하고 치즈도 잔뜩 들어있고
느끼한 치즈 맛이 아니여서 더 좋았어요!
치트킹(콘스프맛) 시즈닝 처음으로 도전했는데
괜히 맛있다고 소문나는게 아닌가봐요~ 정말 만능이더라구요!
다만 저는 고추바사삭 먹을 때는 안시킬 거예요!
이미 고추바사삭에 양념이 잘 되어 있어서 굳이 시즈닝이 필요 없어서
많이 남아서 아까웠어요~
물론 먹다 남은 피자가 있어서 아주 잘 찍어먹긴 해지만(tmi ㅋㅋㅋㅋ)
너무 만족스런 치킨이였어요!!!
굽네 고추 바사삭 치킨 짱이예요 ><
솔직한 후기였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