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에서 노랑

[수원 맛집] 수원 성대 맛집 추천 '청년밥상' 위치 & 후기 & 음식 사진

by 련팡이 2020. 12. 23.
728x90

2020.12.22
안녕하세요~
나랑노랑의 련팡이예요 :)
오늘 제가 점심시간에 수원 성대에서 후기가 좋은
'청년밥상'을 직접 방문해서 점심을 먹었어요!!
후기도 좋고 많이 알려져 있어서
맨날 가봐야지 했었는데
점심이나 한끼식사로 너무 좋을 꺼 같아서
알려드리고 싶어서 리뷰를 해볼게요!
수원 성대 '청년밥상' 솔직 후기를 시작할게요ㅎㅎ

가게외부

 

 

가게 외부 모습이예요!
청년밥상이라고 쓰여져 있고
잘 꾸며져 있는 느낌이예요!

 

 

간판이 귀엽길래 찍었어요ㅎㅎ

가게 내부

 

 

테이블이 있고
가게 내부가 깔끔하게 되어 있어요!
나무도 있고 사진도 붙어있고 느낌 좋아요~

 

 

귀여운 인테리어도 있어요!
이곳은 주방쪽이예요!

메뉴판

 

 

쌈밤은 우렁쌈밥/제육쌈밥 이 있어요 모두 8000원 입니다
쌈밥에는 국이 찌개는 아니고 미역국이 나온다고 하더라구요!

찌개를 따로 팔고 있어요
된장찌개와 순두부찌개가 있어요! 가격은 모두 6500원 입니다

세트메뉴도 있어요
1000원정도씩 저렴하게 구성되어 있어요!

저는 세트메뉴에다가 찌개한개를 추가해서 둘이서 먹었어요

음식

 

 

쨘!
이렇게 시골 느낌으로 정겹게 나와요!
세트메뉴
우렁쌈밥 + 제육쌈밥 = 15000원 에다가
양배추가 들어가 차돌박이 된장찌개 = 6500원
총 21500원의 한상 입니다!!!!


 

 

메인메뉴들을 세세하게 찍어봤어요~~~~


 

 

쌈밥이니깐 당연히 쌈밥이 나와요!
쌈에다가 우렁이도 올려먹고
제육볶음도 올려먹었네요!
너무 맛있었어요~

기타

 

 

금수저길래 찍었어요!
금수저라 괜히 좋았어요~(ㅋㅋㅋㅋㅋ)

화장실

 

 

화장실 만점입니다!
가게 내부에 위치하고 있고
남녀 따로 되어있고
깨끗하고
휴지도 핸드워시도 있어요~~~

주차장

 

 

주차장은 따로 없고 가게 옆에 차 한대 정도
들어갈 자리 있더라구요!
사장님께 여쭈어보니 주차해도 된다고 하셨어요~

후기

정말 청년 사장님이 계신 '청년밥상' 이였어요!
간단히 식사로 너무 좋을 꺼 같았어요!
밥이라 속도 편하고 밑반찬도 맛있고
모든 요리들이 다 맛있었어요!
된장찌개에도 제육볶음에도 양배추가 들어가 있는데
그것도 되게 맛이 좋았어요!!!
화장실도 깨끗해요!
식사도 빨리 준비해주시고 쌈도 더 달라고 했는데 주셨어요!
아쉬운 건 저는 양이 조금 작았어요!
저거 다 먹고도 오예스 한개 먹었거든요...ㅎㅎㅎㅎ
뭔가 배가 덜 찬거 같아서 먹었어요!
그래도 가성비 생각하면 깔끔하고
맛도 좋은 식사였어요!
간단하고 한식 땡기시는 분들은 수원 성대
'청년밥상' 추천드려요!
당연히 내돈 내산 리뷰입니다ㅎ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