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에서 노랑

[수원 맛집] 수원 광교 맛집/광교 갤러리아 맛집/ 쌀국수 맛집 곱창쌀국수 '땀땀' 위치 & 후기

by 련팡이 2020. 11. 29.
728x90

2020.11.28
안녕하세요~
나랑노랑의 련팡이예요 :)
강남에 유명한 땀땀! 아시죠~
곱창쌀국수 파는 식당이요ㅎㅎ
그런데 '땀땀'이
수원 광교 갤러리아 백화점에도 있어요!
강남까지는 멀어서 수원 광교로 자주 애용하고 있어요!
곱창쌀국수 말고도 다양한 고기가 들어간 쌀국수도 있어요!
수원 갤러리아 백화점 안에 있는 '땀땀' 리뷰를 시작할게요ㅎ

가게 위치

우선 갤러리아 백화점으로 들어오세요!

땀땀은 B1 에 위치하고 있어요!


에스컬레이터와 멀지 않은 곳에
이런 입구가 있어요!
땀땀으로 들어가는 입구예요~
독단적으로 있는 게 여러가게가 밀집 되어 있는 곳에 있어요!
여길로 들어오신 후


이 간판을 찾아주세요~
땀땀!!!!!!
조금 안쪽으로 들어오셔야해요!!!!

이제 주문을 먼저 해주세요!

메뉴판 & 가격

다양한 쌀국수가 있어요!
저는 무조건 매운 소곱창 쌀국수!!ㅎㅎ
다른 것도 맛있을 꺼 같긴해요~

가격표 입니다~
매운 소곱창 쌀국수 -15000원
쌀국수치고 비싼 편이죠~~~?ㅠㅠㅠ
가장 비싼 쌀국수는 보양쌀국수로 16000원 이고
가장 저렴한 쌀국수는 12000원하네요!

매운 소곱창 쌀국수는 맛을 선택할 수 있어요~
4단계까지 있는데
1단계는 진라면 순한 맛 정도로 국물이 하얗대요!
2단계가 신라면 정도
3단계가 불닭볶으면 정도
4단계는...쳐다보지도 않아서 모르겠어요ㅎㅎㅎ

국물이 하얀거는 싫어서
2단계를 했어요! 기본이 2단계더라구요!

테이블

테이블 사진이 동영상으로 찍혀있더라구요ㅠㅠ
저의 실수,,,,,
테이블에 앉으면 제가 동그랗게 표시 해놓은 것처럼
touch라고 쓰여진 칸이 있어요!
여기다가 진동벨 받은 걸 올려두면 삐빅 거리고
음식을 여기에 가져다 주세요!
엄청 신기해요~~~
테이블이 엄청 많은데 땀땀 전용테이블이 아니고
여러가게들이 같이 쓰는 형식이예요!
푸드코트 같은 거 생각하시면 됩니당ㅎㅎ
어디든 원하시는데 자리 앉으시고 진동벨을 올려주시고 기다려 주시면 되요!



음식

매운 소곱창 쌀국수 - 16000원
물티슈와 밑반찬 그리고 물이 나와요!

여기 물이 단점이예요,,,ㅠㅠㅠ
저만큼 나오고 더 먹고 싶으면 화장실 입구쪽에 정수기 있어서
거기서 먹어야 해요,,,,,,
위생적이긴 한 거 같은데 조금 귀찮아서
맨날 화장실 입구쪽에 자리 앉아요(ㅋㅋㅋㅋ)


곱창이 푸짐하죠~~~
매워보이는데 생각보다 괜찮아요!
저 맵찔이인데 잘먹어요(ㅋㅋㅋㅋ)

곱창의 속살과 푸짐하다는 걸 표현하고 싶은
련팡이의 노력 담긴 사진이예요ㅎㅎ


앗,,,국물이 조금 튀었네요ㅎㅎ
이 양파 밑반찬은 더 가져다 먹을 수 있어요!
요것도 아주 맛있어요~

요즘 같은 시기에 물티슈는 필수니깐,,,ㅎㅎ

화장실 & 주차
갤러리아 안에 있는 화장실을 이용하면 됩니다!
그러므로 아주 깔끔!ㅎㅎ
주차도 갤러리아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되고
주차등록을 하시고 가세요~~~~
2만원 이상은 1시간 무료고
4만원 이상은 2시간 무료예요!
화장실과 주차는 흠 잡을 데가 없습니다!

후기
저는 너무 입맛에 잘 맞아요!
쌀국수도 좋아하고 곱창도 좋아해서 그런가봐요
국물이 얼큰하고 빨간 쌀국수가 종종 생각나요~~
곱창이 푸짐하게 들어가 있고 면도 많아요~
밑반찬도 맛있고
갤러리아에 위치하고 있어서 접근성도 너무 좋고
깔끔하기도 하고 가져다줘서 편하고
테이블도 바로바로 깨끗하게 닦아주세요!
단점은 가격이 조금 센편,,,!
거의 삼계탕 가격이랑 비슷하니깐....ㅎㅎㅎ
그래서 저는 자주 가는 편이예요~


잊지 않고 찍었어요ㅎ
내돈내산!

지금까지 곱창쌀국수! 쌀국수 맛집!
'땀땀'을 솔직 리뷰한 글이랍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