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에서 노랑

[수원 맛집] 수원 삼계탕 맛집 추천 '백세삼계탕' 후기

by 련팡이 2020. 11. 28.
728x90

2020.11.27
안녕하세요!
나랑노랑의 련팡이예요 :)
오늘은 제가 삼계탕 먹으러 가는 집을 소개해드릴려고해요!
이번주에 일이 너무 힘들어서,,,,,
퇴근하고 몸보신을 하러 갔어요!
상황삼계탕인데 한번 먹고 반해서
몸보신해야겠어~ 하면 가는 저의 식당이예요ㅎㅎ
'백세삼계탕' 입니다
체인점인데 가족 직영으로만 한다고 써있어요!
저는 '백세삼계탕' 본점으로 갔어요!
북수원에 위치하고 있어요ㅎㅎ

가게 외부

백세삼계탕이라고 크게 쓰여져있고 옆에는 백세짬뽕 집이예요!
백세짬뽕집도 가봤는데
저는 백세 삼계탕이 훨 씬 좋아요!!!

가게 내부

가게 내부입니다!
가게가 엄청 크고 깔끔해요~
올 때 마다 드는 생각인데 대접할 때도 손님데리고 오기
좋은 식당 같아요ㅎㅎㅎ
안쪽까지 테이블이 굉장히 많이 있어요~

메뉴

상황 삼계탕도 있고 한방상황삼계탕도 있어요
상황 삼계탕은 15000원 이예요!
상황 삼계탕에도 홍삼이나 대추 등 이 있어서
약간 한약 맛이 나서 저는 그냥 상황삼계탕만 먹어요!

침묻은 수저를 넣으면 국물이 묽어진다고 써있어요ㅎㅎㅎ
국자랑 접시 다 주시니깐 덜어서 드시면 되요!

테이블 & 기본반찬

기본 반찬과 테이블 셋팅 모습이예요!

셀프바

셀프바가 있어서 언제든지 밑반찬을 더 가져올 수 있어요!
요기 김치가 완전 꿀맛이예요ㅎㅎ

삼계탕

상황삼계탕-15000원
삼계탕이 나왔어요!
뜨거우니깐 조심하세요~
노란 빛깔이 돌죠!!!!
삼계탕 국물이 걸쭉한게 벌써 느껴지죠??ㅎㅎ

안에 밥도 푸짐하게 들어가 있어요~~


삼계탕과 같이 나온 인삼주예요~~~
차를 가지고 가서 먹지 못하고 냄새만 맡았어요,,,,ㅠㅠ
예전에 먹어봤는데 약술같은 느낌이였어요!
어르신들은 좋아할 꺼 같아요~~
삼계탕을 시키면 항상 나오더라구요!!

다 드셨으면 제가 꼭 들리는 곳이 있어요!

매실차~~~ 커피~~~
원래 출구쪽에 있었는데
눈에 안보이는 거예요 그래서
어??매실이 어디갔죠??? 하니깐 알려주셨어요ㅎㅎ
자리가 조금 바뀌었지만
매실음료맛은 여전히 꿀맛~~~ㅎㅎ
삼계탕 먹고 매실차 마셔주면
정말 기절 조심하세요ㅠㅠ


화장실 & 주차

화장실 만점
주차장 만점이예요
주차장 사진은 깜빡했지만 엄청 넓게 있답니다ㅎㅎㅎㅎ
화장실도 핸드워시, 핸드타올, 휴지까지
다 있고 엄청 깔끔해요ㅎㅎ

후기
삼계탕의 닭도 실한 편이고 국물도 진해서 맛있어요!
밥도 푸짐하게 들어가 있고
저는 삼계탕 여기서 꼭 먹는 편이예요~
포장도 되서 집에 가서 드셔도 되고
가게도 크고 엄청 깔끔해서 손님들 데려오기도 좋아요!
주차장도 엄청 넓고 주차하기 좋아요~~~~
삼계탕 국물에서 한약맛도 나고 노랑색이여서 강황맛 많이 날려나 했는데
그렇지 않고 엄청 담백해요!
그리고 저는 여기서 먹고 나면 속이 정말 편하더라구요~~
후식 매실차도 맛나요ㅎㅎㅎ
요즘 같은 날씨에 감기 조심하시고
삼계탕 먹고 몸보신하세요!!
지금 까지 '백세삼계탕' 본점 솔직 후기 였씁니다!
당연히 내돈내산 ㅎㅎ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