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에서 노랑

[여수 맛집] 여수 가볼만 한 곳 맛집 추천 '남원식당'의 깨장어탕 주차 & 후기

by 련팡이 2020. 10. 20.
728x90

2020.10.18
안녕하세요!
나랑노랑의 련팡이예요ㅎㅎ
여수여행을 다녀왔는데요!
너무 괜찮았던 맛집이 있어서 소개해드릴게요!

저는 아점으로 가서 먹었는데요
바로 남원식당의 깨장어탕입니다!
허영만씨가 와서 더 유명해진 것 같더라구요~~
메뉴는 단일메뉴 하나예요!
깨장어탕!!!!!!!

남원식당 위치

 

 

원래 여기에 위치하고 있었는데
10월 12일이후로 장소가 바뀌었다고 합니다!
네이버지도에는 아직 업데이트가 안되었나봐요(10.18일기준)
예전 주소로 가버렸어요!

 

 

바뀐 곳은 바로 여기랍니다~~
간판이 멋스러워졌어요!
저는 '알파약국'을 네비에 검색하고 찾았어요!
알파약국을 지나 우회전하시면 골목에 바로 보이더라구요!!!

주차

 

 

따로 주차장은 없고 이렇게
가게앞에 주차하라고 하셔서
여기다가 했어요!!!

가게모습

 

 

내부는 크지 않고 이렇게 테이블이 있어요!
나름 오픈형 주방이예요!
사람들이 꽤 있어서 내부를 제대로 못찍었네요(어엉엉ㅠㅠ)

남원식당 음식

 

 

밑반찬이예요!!
부침개가 아주 맛있었어요ㅎㅎㅎ

 

 

사람 수에 맞춰 밥도 나오고요!
여수에 명물 갓김치도 주세요!
김치는 제가 자른거예요~
원래는 길쭉~~하게 나와요ㅎㅎ

 

 

회무침도 맛있어요!
여수가 서대회가 유명하니깐
서대회무침인가요? 했는데
잘 모르겠다고 하셨어요....
며느리라고 하셨어요
주인분은 장어 잡으러 가셨다고 하셨어요!
무튼 맛있으면 되는 거니깐~~~~
맛있었어요ㅎㅎㅎ


 

 

이게 바로 깨장어탕!!!!!
시레기 국 느낌이 나죠?

 

 

국자로 대충 푸기만해도
장어가 듬뿍~~~
아주 맛있었어요!
이 장어탕이 7000원인데
더 받아도 갈 꺼 같은 가게였어요!
친절도 하시고 맛도 있고
밥을 한그릇 뚝딱 하고 왔네요ㅎㅎㅎ

화장실

 

 

헤헤.......
화장실이 중요한 전데
가정집 느낌이 나는 그냥....그런화장실...ㅎ
그래두 휴지도 있고 그래요....!

남원식당의 후기였어요!
해장으로도 좋을 꺼 같고
가볍게 아침으로 드셔도 좋을 꺼 같고
든든하게 드셔도 좋을 꺼 같고
국이 깔끔하고 속이 편하고 맛있어요!
추천드립니다~~
(내돈내산 후기예요)

제가 위치 직접 표기했어요!!

바뀐 위치로ㅎㅎㅎ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