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에서 노랑

[여수 맛집] 여수 가볼만한 곳 식당추천 '바다김밥' 메뉴소개 & 솔직후기

by 련팡이 2020. 10. 21.
728x90

2020.10.18
안녕하세요!
나랑노랑의 련팡이예요~
제가 여수여행을 다녀왔는데요!
진짜 너무 맛있었던 가게를 소개할게요!
바로 '바다김밥'이라는 곳인데요!
저는 포장해서 오동도 가서 먹었어요~~

식당모습

 

 


가게모습입니다!
따로 주차장은 없어서 차 댈 곳은 애매해요ㅠㅠ
가게는 하얀색에 하늘색으로 너무 귀엽죠~~
찾기가 어렵지는 않은데 골목이라 좁아서 차를 두고 가시는 걸 추천해요!

 

 

가게 내부 입니다~
작지만 안에서 먹을 수 있어요!
국수시켜서 많이들 김밥이랑 드시더라구요~~

 

 

무인으로 주문을 하고나면 번호를 불러줍니다!
주방이 다보여요~~~
깔끔한 느낌이 엄청나요!

바다김밥 메뉴

 

 

계란김밥이 제일 기본인데 3000원이고
나머지김밥은 4000원입니다!
김밥이 한줄이 나오는 게 아니라
김밥 5개가 나와요 꼬마김밥같은 크기예요!
국수가 3900원인데 저렴하죠~~

보시면 모듬세트로 조금 할인해주는 세트가 있어요
그래서 저는 모듬김밥(25개) 18000원을 사서
모든 김밥 맛을 봤어요!

바다김밥 포장

 

 

모듬김밥(25개)-18000원
이렇게 포장해주셨어여!
엄청 깔끔하죠~~
두시간이내에 먹으라고 가게에 쓰여져있어요
그래서 오동도가서 먹었습니다~~
이제 하나하나 맛을 볼게요~


바다김밥 메뉴소개

 

 

뚜껑을 연 모습이예요~~
윤기가 잘잘이예요~
깨도 뿌려주셨어요!

 

계란김밥

 

계란김밥-3000원
계란이 엄청 포슬포슬하고 부드럽고 맛있어요!
맛은 김밥이랑 비슷해요!
계란을 어쩜 이렇게 부드럽게 만드셨을까요~

 

중화어묵김밥

 

중화어묵김밥-4000원
매콤한 어묵을 넣은 김밥인데
양념이 맛있어요!
맵긴 매워요~~~
그런데 맵지만 맛있는 매운맛 아시죠?
딱 그맛이에요!

 

갓참치김밥

 

갓참치김밥-4000원
와 사실 저 갓김치 엄청 안좋아하는데
이거 너무 맛있었어요!
이게 젤로 맛있었어요!
꼭드세요!!!!!!
갓김치랑 참치랑 조합이 너무 맛있었어요
다시 가면 전 이걸 젤 먼저 골라서 먹을 거예요!

 

유부김밥

 

유부김밥-4000원
유부초밥 맛이였어요!
저는 그냥 그랬어요~~

 

치즈김밥

 

치즈김밥-4000원
계란 초밥에 치즈가 추가 된 딱 그맛이예요~
느끼한 거 싫어하시는 분은
그냥 김밥초밥이 나으실 꺼 같고
저는 맛있게 먹었어요~~~
치즈를 좋아해서 그런가봐요ㅎㅎ

지금까지 여수맛집 '바다김밥'의 후기 였어요
당연히~
내돈내산이예요!

갓참치김밥이 제일 맛있었어요!
포장에서 바다같은데 가서 드셔도좋을 꺼 같고
저처럼 오동도 가서 드셔도 운치있고 좋으실꺼예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