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에서 노랑

[제주도여행] 제주 오름 여행지 추천 '안돌오름' 가는 법 & 후기 & 인생샷

by 련팡이 2020. 10. 6.
728x90

 

2020.09.14
안녕하세요!
제주도여행 가시면 오름 한개 쯤은 꼭 가보실텐데요~~
제가 다녀온 '안돌오름' 을 알려드릴게요!

우선 안돌오름에는 비밀의 숲이란 곳이 있어요
앞에다가 트럭같은 차(음료도 팔고 입장료 받는 곳)로 막아놓고 그곳은 돈을 내야 들어 갈 수 있어요!
안돌오름입구는 따로 있어요! 그 곳은 비밀의 숲이라고 안돌오름 바로 옆이지만 다른 곳이예요
주차장은 따로 없고 길가에 다들 빼곡하게 주차해 놓았어요~
처음에 차 주차하고 비밀의 숲이 안돌오름인 줄 알고 들어갈뻔 했어요
안돌오름 입구는 따로 있었고 그곳은 입장료 안받아요!

 

 

이렇게 안돌오름은 표지판이 있어요!
비밀의 숲이 더 입구 같은데 그곳을 지나면 있답니다~
생각보다 많이 지나야해요

 

 

이렇게 나무로 입장하는 곳이 되어 있어요!
제가 사진 각도를 이상하게 찍어서 그런데 두개의 나무 기둥 사이에 공간으로 들어가면 됩니다~
들어가니깐 신랑신부가 웨딩사진 찍더라구요~~~~

 

 

풀이 무성하긴 하지만
오름을 오르는 길은 누가봐도 길! 이라고 쓰여있는 것처럼
풀이 정리되어 있어요~
제가 간 날은 비가 왔다 안왔다 해서 먹구름이 있었어요!

 

 

엄청 광활하죠!
오름 가는 길에 살짝 빠져서 사진 찍었어요~~
웨딩사진 찍으시길래 저기가 포토존인가보다 하고 봐둔다음에 저도 가서 찍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안돌오름에서 건진 사진을 공개할게요~

 

 

강아지풀처럼 생긴 풀이 정말 많은데
사진찍으니깐 예쁘더라구요!
날씨만 더 화창하면 더 예쁠 꺼 같아요~
왜 웨딩사진 찍으시는지 알꺼 같았어요!
오름은 끝까지 올라가실 수 있어요
오름 위에 올라가셔서 계신 분들 봤어요!
하지만 저는 올라가지 않았어요! 비가 오기도 하고 정말 땀이 삐질삐질 너무 나서
중간에서 내려왔어요~

안돌오름 옆에 비밀의 숲이란 곳에 더 사람이 많아요~
저희처럼 착각하신 분들도 계신 것 같고 예쁜 곳이 숨어있다고 하시니깐 가신 분들도 계신 것 같았어요
음.......비밀에 숲에
제가 안간 이유는 그 입구에서 고민하는데 보고 나오시는 어떤 커플이
"가서 입장료 환불해달라 그래" 라고 말하기도 하고
우선 카드가 안되고 현금이나 계좌이체만 하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어떤 분이 사업자 등록 하고 하시는 거냐고 막 따지시던데.......
찜찜해서 그냥 안갔어요ㅋㅋㅋㅋㅋㅋㅋ별거 없는 이유이긴 한데!

그치만 안돌오름 입구 찾아서 가보니 안돌오름은 드넓고 좋았어요~~~~
길이 험하고 그러지는 않아서 뾰족 구두만 아니면 예쁘게 입고도 올라갈만한 곳이예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