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에서 노랑

[망포 맛집]수원 맛집/망포역 맛집 추천 : 베트남 쌀국수 '전티마이베트남쌀국수' 후기 & 메뉴 & 위치

by 련팡이 2021. 3. 9.
728x90

 2021.02.17
안녕하세요!
나랑노랑련팡이에요~
쌀국수를 참 좋아하는 편이라서 쌀국수 맛집을 찾아다니는데요!
최근에 새로운 쌀국수 맛집을 찾아서 포스팅하러 왔어요!
바로 수원 망포역 근처에 있는 쌀국수 집입니다~
'전티마이베트남쌀국수' 집이예요!
망포역 3번출구에서 엄청 가까이에 위치하고 있어요!
전티마이베트남쌀국수집은 알고 보니깐 체인점이더라구요~

가게외부


입구가 두개예요!
저는 건물안으로 들어와서 갔어요~

가게내부

가게 내부입니다~
가게가 크지는 않아요!
셀프 서비스 시스템이예요~

메뉴

무인포스기로 주문하고 계산하는 방식이예요!
소고기 쌀국수가 4500원이고 프리미엄 쌀국수도 5500원이예요!
가겨도 엄청 저렴해요~
다양한 사이드 메뉴가 있고 볶음밥도 있어요!

테이블

셀프시스템이니깐 제가 열심히 세팅했어요!
기본반찬으로 양파절임과 단무지가 있어요~

음식

저는 갈비짬뽕쌀국수, 해물볶음밥, 새우볼 6개 , 월남쌈 이렇게 시켰어요!

둘이 먹기에는 많을까 고민했지만
많이 먹을 계획이라 모두 곱배기로 시켰어요ㅎㅎ(민망)
그리고 다 먹었어요...ㅎㅎ(더 민망)

갈비짬뽕쌀국수(곱배기) - 9500원

쌀국수 먹으러 갔는데 갑자기 짬뽕쌀국수가 급 먹고 싶어서 시켰어요!
짬뽕에 갈비가 들어있어요!
갈비는 큰 뼈에 붙은 갈비 1개랑 4개?3개? 정도 갈비 덩어리가 있었어요!
쌀국수 느낌보다는 짬뽕 느낌이였어요!
짬뽕에 면만 쌀국수인 느낌이였어요!
시원하고 맛있었어요 그치만 다음에는 그냥 쌀국수 시킬생각입니다.
짬뽕을 먹을거면 중국집을 가겠어요!(ㅋㅋㅋㅋ)
맛이 없다는 의미는 아니고 정말 짬뽕맛이였어요~
생각보다 시원해서 국물까지 싹다 먹었어요ㅎㅎ
다음에는 그냥 쌀국수를 꼭 먹어볼거예요!


해물볶음밥(곱배기) - 6500원

쌀국수를 먹으러 다니면서 먹은 볶음밥중에 제일 맛있었어요!
해물도 듬뿍이고 엄청 맛있게 먹었어요!
다만 곱배기인가?라는 의심이 살짝 들었어요(양이 작게 느껴져서....제가 배고픈 탓일 수도 있어요)
다음에도 시켜먹을 예정이예요!


월남쌈 - 4900원

쌀국수 먹으러 가면 꼭 먹는 월남쌈이예요!
다 싸서 나와서 먹기도 편하고
맛있어요ㅠㅠㅠ
가격도 저렴하고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새우볼 6개 - 4900원

튀김을 먹어줘야 행복하다고 느껴지는 거 같아요
칠리소스에 푹 찍어서 아주 맛있게 먹었어요!
아주 저렴하다라는 느낌은 없지만
안에 새우도 탱글하고 맛있어서
쌀국수 집 가면 항상 시켜먹는 메뉴중 하나예요!
튀김은 왜 다 맛있는 걸까요ㅠㅠㅎㅎ

후기


짬뽕쌀국수를 시켜먹은 걸 후회한 거 빼고는
전부다 만족했어요!!!
다음에 꼭 그냥 쌀국수를 먹어봐야겠어요~
짬뽕 쌀국수는 정말 짬뽕같았어요 면만 쌀국수고!
그래서 짬뽕쌀국수 인가봐요~
갈비도 넉넉했고 시원해서 제법 맛있었어요!
짬뽕 쌀국수가 맛있어서 그냥 쌀국수가 더 궁금하고 먹어보고 싶었던 거 같네요ㅎㅎ
볶음밥도 꼭 시켜드세요!
적당한 간에 해물과 야채도 넉넉해서 아주 맛있게 먹었어요~
월남쌈과 새우볼은 가격도 부담없으니 사이드로 시켜먹는 걸 추천드려요!
둘다 너무 맛있거든요!
월남쌈은 채소가 있어서 속도 편하고 좋고
새우볼은 튀김이니 말해서 뭐해요 그냥 맛있어요ㅎㅎ
지금까지 수원 망포역 근처 맛집 '전티마이베트남쌀국수' 리뷰 였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