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에서 노랑

[수원맛집] 수원 돈까스 맛집 추천 '무공돈까스 수원금곡점' 메뉴추천 & 위치 & 주차 & 사진(호매실동 맛집/금곡동맛집)

by 련팡이 2021. 1. 12.
728x90

2021.01.11

안녕하세요!
나랑노랑련팡이예요 :)
제가 사는 곳 근처에 무공돈까스가 생겼어요!!
sns에서도 봤고 들어도 봤는데
먹어보지는 못했는데
드디어~~ 제가 무공돈까스를 먹어봤어요!
아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무공돈까스는 체인점이고
가성비 맛집으로 유명해요~
지금부터 '무공돈까스 수원금곡점' 솔직한 후기를 시작해볼게요!

가게외부

수원금곡 롯데시네마 건물 1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스타벅스 옆옆에 있어요!
검은 간판이라 눈에 띄지는 않지만
조명이 많아 밝은 느낌으로 찾기는 엄청 쉬워요!

가게내부

들어가자마자 키오스크가 있어요~
여기서 주문하시고 결제까지 하시면 됩니다!
그럼 번호가 쓰여진 용지가 나오고
번호가 뜨면 음식을 찾으러 가면되요~

너무 맛있어보이는 돈까스가 그려져 있길래
살짝 찍어봤네요~


내부에는 7자리? 정도 있는 거같아요~
작은데 알차게 테이블 있는 느낌이예요ㅎㅎ


무공돈까스는 모두 셀프랍니다!
친구랑 갔는데 친구가 다 해줘서 너무 행복했어요~

여기가 바로 셀프코너에요!
물, 식기류, 밑반찬 모두 여기서 가지고 오면 됩니다!

!
이렇게 먹을 준비를 하고 있으면
제 번호가 호출되어 음식을 가질러 가면 되요~

음식

우선 제가 먹은 메뉴들이예요~
여자 둘이 먹은건데
많은가? 했는데 입조심을 해야했어요!
결국 싹 먹었거든요(ㅋㅋㅋ)

무공돈까스 - 7900원

밥도 나오고 쫄면도 조금 나와요!
무공돈까스는 정말 특이한게 돈까스 안에 완두콩이랑 옥수수콘이 있어요~
소스도 맛있고 바삭하고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치즈돈까스 - 6900원

치즈가득한거 보이시나요...?
저는 무공돈까스보다 이게 더 좋았네요~
대신 쫄면은 없고 밥만 있어요!
치즈도 잘 늘어나고 칼로 썰어도 잘 썰어져요!
치즈도 듬뿍이고
다음에도 전 이걸 먹을거예요~


무공국물떡볶이 - 3900원

사이드 메뉴로 국물떡볶이를 먹었어요~
돈까스를 적셔먹어야지 생각했는데
돈까스 양념이 너무 푸짐해서 굳이 찍어먹지는 않았어요!
오뎅은 적고 떡이 많아요!
그냥 쏘쏘예요~~~~
가격대비는 괜찮은 거 같네요ㅎㅎ

버터포테이토 - 3900원

되게 특이한 맛인데 맛있었어요!
위에 소스를 듬뿍 뿌려주시는데
별도로 소스그릇에 소스를 더 주셔서
굉장히 맛있게 먹었어요!!!!
다음에도 시켜먹으려구요~
버터라 엄청 느끼하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그렇지 않고 맛있었네요!!

내돈내산

영수증을 첨부합니다~

주차 & 화장실


롯데시네마 건물에 있어 주차가 편리합니다!
주차등록 1시간 해주시더라구요~ 근데 1시간 20분동안 먹어서...
천원냈어요(ㅋㅋㅋㅋ)
가게에 한시간밖에 안해준다고 쓰여있어요!
화장실은 건물 화장실을 쓰시면 되요!
밖으로 나가 건물로 들어가야되는 단점이 있지만
화장실은 너무나도 깨끗합니다!

후기


가성비 맛집! 이 단어로 표현가능할 꺼 같아요~
저렴한데 맛있게 배터지게 식사가능해요~
보니깐 학생들이 정말 많이 오더라구요ㅎㅎ
가게도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엄청 깨끗하고
키오스크로 주문하는 것도 어렵지 않고 편했어요~
사이드메뉴들이 다 맛있고
저는 치즈돈까스! 이걸 추천드리고 싶네요ㅎㅎ
지금까지 '무공돈까스' 후기 였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