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에서 노랑

[수원 맛집] 수원 금곡동 맛집 추천/베트남 쌀국수/월남쌈 '인더비엣 호매실점' 위치 & 주차 & 음식 & 후기

by 련팡이 2021. 1. 11.
728x90

2021.01.10
안녕하세요 :)
나랑노랑의 련팡이예요ㅎㅎ
저는 쌀국수를 참 좋아하는데요!
쌀국수 맛집이 생겼다고 해서 달려갔어요~~
바로 '인더비엣'이라는 곳이예요!
사실 지나다니면서 몇번 봤지만 쌀국수를 파는 지 몰랐는데
지인이 알려주셔서 방문하게 되었어요~
왜! 알려줬는지 이유를 바로 알았어요!!!!
수원 금곡동에 위치하고 있어요~
지금부터 '인더비엣' 리뷰를 시작할게요ㅎ

가게외부

 

 


딜라이트 타워 라는 건물에 위치하고 있어요!!!

 

 

저는 이런 인테리어 식당은 처음이예요~~~
귀여우면서도 고급진 느낌이랄까요?ㅎㅎ

가게내부

 

 

내부도 분위기가 너무 좋아요~
깔끔하면서도 예쁜 인테리어가 너무 좋았네요!

메뉴판

 

 


느낌있는 메뉴판을 열어볼게요

 

 

모든 페이지를 다 찍었어요!!!!(뿌듯ㅋㅋㅋ)
쌀국수, 볶음 쌀국수, 월남쌈, 덮밥, 스프링롤 등 다양한 메뉴가 있어요!
월남쌈이 세트로도 나와있고 유명한거 같지만
쌀국수가 먹고 싶었기 때문에 저는 쌀국수와 덮밥을 먹었어요!
사이드도 set 구성으로 되어 나온 것들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사이드는 set으로 시켰어요!

기본세팅

 

 


각종 소스와 예쁜 앞접시가 준비되어 있어요~

 

 


기본으로 있는 밑반찬 입니다!

음식

 

 

소스가 일등이였어요!
순서대로 땅콩소스, 간장소스(?), 칠리소스 였어요!!
저는 땅콩소스가 제 맛있었어요!

 

 

side set2 - 14000원

구성은 새우롤(3개) + 꽃게롤(3개) + 고구마롤(3개)
+웨딩샤오마이(3개) + 스프링롤(4개) + 닭봉(3개)
이렇게 나옵니다.
쓰다보니 많네요~~~~
스프링롤이 월남쌈 처럼 생긴 거고 웨딩 샤오마이가 복주머니 같은 저 튀김이예요!
14000원 답게 아주 푸짐하구 둘이서 먹었는데
살짝 배터질뻔했어요~
3명이나 4명이 먹기에 적당한 side 양입니다
물론! 저는 2명에서 싹다 먹었어요...!

맛있는 순서(매우 주관적)
스프링롤 > 웨딩샤오마이 > 새우롤 > 닭봉 > 꽃게롤 > 고구마롤

 



side set2 를 좀 더 자세히 소개해드릴게요~

 

 

side set의 꽃게롤
저 집게 먹다가 잇몸 찔렸어요....
먹는게 아닌가봐요..!
조심하세요~~~
그치만 겉바속촉으로 너무 맛있답니다~~~

 

 

side set의 새우롤
안에 새우 다진게 들어가있어요~
이것도 겉바속촉! 아주 감칠맛나요 ㅎㅎ

 

 

side set 2 의 고구마롤
색감이 너무 예쁘지 않나요??
안에 고구마 무스가 들어가있어요!
저는 조금 달아서 그냥 그랬어요~

 

 

소곱창 쌀국수 - 9500원 (안매운 맛)

음~~~~~
혹시 곱창쌀국수 유명한 땀땀 아시나요??
그거랑 비교하면 완전 달라요!
저는 쌀국수라기 보다는 짬뽕국물맛이 더 강하다고 생각해요!
짬뽕국물에 곱창 넣고 면이 쌀국수 인 느낌이요!!!
그래서 다음에는 다른 쌀국수를 먹어보려구요~
맛은 있는데 쌀국수 느낌은 개인적으로 아니였어요ㅎㅎ
면은 1회는 무료로 추가해주신데요~
저는 안했지만ㅎㅎ

 

 

칠리껌동 - 9500원

각 새우와 야채, 버터, 치즈 가 들어간 매콤한 새우 덮밥이예요!
저는 볶음밥인 줄 알고 시켰는데 덮밥이였어요
설명도 덮밥이라고 쓰여있던데 대체 뭘 본걸까요?(ㅋㅋ)
이거 맛있었어요!!!!
간이 조금 쎈편인데~ 입맛 제대로 돋구더라구요~

내돈내산

 

 


+살짝 건진 사진

 

 

살짝 부끄럽지만 말보다는 사진첨부가 나을 꺼 같아서
통유리창이라 가게도 밝고 인테리어도 예뻐서
사진 하나 건져서 기분 굉장히 좋았어요

주차장 & 화장실
건물 안 주차장 있어요 넌


후기

side set가 넘 맛있었어요! 다음에 그거먹으러 가고 싶어요~
전체적으로 맛은 너무 좋았어요!
다른 메뉴도 궁금해지는 맛이랄까요?ㅎㅎ
소곱창쌀국수는 짬뽕맛이 납니다~~~~
덮밥도 너무 맛있어서 정말 싹싺 긁어먹었네요!!!
스프링롤!! 저 글 쓰면서도 또 먹고 싶어요!
강추예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