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에서 노랑

[수원 맛집] 수원역 맛집/떡볶이 추천 곱창떡볶이 '압구정곱떡' 후기 & 메뉴

by 련팡이 2020. 11. 22.
728x90

2020.11.22
안녕하세요!
나랑노랑의 련팡이예요 :)
오늘 저는 떡볶이가 너무 먹고 싶었어요!
그래서 수원역 로데오에 있는
맨날 지나치면서 가봐야지 했던 곳
'압구정곱떡'에 다녀왔어요ㅎㅎ
떡볶이도 좋고 곱창도 좋은 저에게
딱이였던 곱창떡볶이를 리뷰해볼게요!

가게 외부

가게 입구예요!
수원역 로데오 거리 가운데쯤에
위치하고 있어요
로데오 거리를 쭉 걷다보면 오른쪽에!
아주 잘 보이게 위치하고 있어요~

가게 내부

식당 안 모습이예요!
테이블이 엄청 많아요~
의자가 앤틱해요!

메뉴


밖에 있는 메뉴판이예요

이게 테이블에 위치한
메뉴판입니다!
세트메뉴도 있는데
세트메뉴에는 다 빙수가 있어서
세트메뉴는 패스 했어요!

한우곱창떡볶이 (s)에
차돌을 추가했어요!
사이드로 있는 무침 군만두랑
음료로는 압구정봉봉을 시켰어요!
(둘이서 먹었어요)

다음에는 한우곱도리떡볶이로 시킬려구요!

테이블


테이블에는 버너가 있어요!

앞치마가 귀여운 편이예요!


음식

한우곱창떡볶이(s)-23000원
차돌추가-5000원
s 사이즈는 2~3인분이라 쓰여있어요!
차돌을 추가했는데
아예 넣어서 나왔어요!

차돌과 곱창

좀 더 위에서
하나 더 찍어봤어요!

무침 군만두-3500원
사이드 메뉴로 시켰어요!
위에는 콘프라이크가 뿌려져 있었어요!
그 떡꼬치?
닭꼬치?
엄청 익숙한 느낌의 소스!
맛도 딱 그 맛이예요!
별미~ 라는 단어가
딱 알맞은 메뉴였어요ㅎㅎ

압구정 봉봉-3500원
압구정 봉봉은 귤화채 음료라고
쓰여 있었는데
정말 귤 화채 맛이였어요!
안에 귤 통조림 넣으셨나봐요!

이렇게 귤이 들어가 있어요
상큼하고 맛있어요!
떡볶이랑 잘 어울리는 음료 예요ㅎ

익고 있는 떡볶이!
3명에선 적을 꺼 같아요!
둘이먹기 딱 좋은 양이 예요~
순한맛,중간맛,매운맛 있는데
저는 맵찔이니까
순한맛으로 먹었는데
아주 약간 매콤해서 딱 좋았어요ㅎ

곱창이랑 기다란 떡은
직접 잘라먹어야해요!

즉석떡볶이라 불 끄지 말고
계속 끓여서 먹으라고 하셨어요!

콘치즈볶음밥-4500원
떡볶이를 다 먹었으니
볶음밥을 먹어야겠죠!
그냥 볶음밥은 3000원이고
제가 시킨 콘치즈 볶음밥은 4500원 이예요!

이게
올마나~~~맛있게요!!??ㅎㅎ
볶음밥도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영수증

한우곱창떡볶이(s)-23000원
차돌추가-5000원
무침군만두-3500원
압구정봉봉(음료)-3500원
콘치즈 볶음밥-4500원
총 39500원이 나왔어요!

후기
곱창떡볶이는 처음인데
떡볶이 국물에 있는 곱창이 정말 맛있더라구요!
국물에서 곱창 전골 맛이 나지 않을까 했는데
그건 아니였어요!
계속 끓일수록 더 맛있어져요!
그래서 볶음밥 할 때 더 맛있었어요ㅎㅎ
떡볶이 먹은 거 치고 값은 좀 있지만
맛있게 잘 먹었어요!
둘이서 저만큼 먹으니깐 딱 배부르고 좋았어요~~
순한맛이여도 아예 매운맛이 없는 건 아니예요!

무침 군만두는 저는 그냥 그랬어요ㅎㅎ
그리고 토핑은 차돌추가보다는
곱창추가가 나을 꺼 같아요!
한번쯤은 먹을만한 거 같아요!

로데오에 위치하고 있어서
주차장은 따로 없었어요!

지금까지
'압구정곱떡'의
내돈내산
솔직리뷰였어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