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에서 노랑

[약수역 맛집] 미슐랭 고기 맛집 '금돼지식당' 후기 (서울 3대 삼겹살 맛집)

by 련팡이 2020. 11. 19.
728x90

2020.11.19
안녕하세요!
나랑노랑의 련팡이예요 :)
오늘은 제가 약수역에 유명한!
미쉐린 가이드로 선정된 맛집!
'금돼지식당'에 다녀왔습니다ㅎㅎ
여기가 서울 3대 삼겹살 맛집이래요~~~

제가 6시쯤에 가게에 도착했는데 이미 가게는 만석에다가
대기까지 가득했어요.....
두시간 정도 기다렸어요 제가 들어간 시간은 8시였어요ㅠㅠㅠ
맛집인 만큼 이정도 수고는 해야겠죠?!

대기명단에 이름을 적고 번호를 적으면 됩니다!
거기서 기다릴 필요 없이 다른데서 기다려도 전화를 주세요~
따로 대기장소는 없어서 앞에서 기다리시는 분들도 계세요
저는 카페가서 기다리다가 전화받고 갔어요!

후기를 시작할게요ㅎㅎㅎ

가게외부

 

 

옆모습입니다

 

 

다양한 각도

 

 

정면이예요!
대기줄 땜에 바로 정면에서 찍을 수는 없었어요!
가게가 3층까지 있고
간판도 금이예요....!
건물도 찾기 쉽고 눈에 잘 보여요!

가게내부

 

 

저는 1층에서 먹게 되었어요!
오픈형 주방이고 테이블도 빼곡하고
사람들도 빼곡해요!


 

 

입구에 붙어있었어요!
평일에는 break time이 없지만
주말에는 3시부터 4시는 break time이라고 하니 참고하세요!


 

 

테이블에 앉았어요!
이미 세팅이 되어있어요~
티슈도 돼지로 너무 귀여웠어요ㅎㅎ

메뉴판

 

 

처음에
본삼겹 1개랑
눈꽃목살 1개 시키니깐
본삼겹은 2개 이상시켜야 갈빗대가 같이 나와
맛있다고 하시더라고요
팔랑귀인 저는 얼른 본삼겹 2인분에 눈꽃목살 1인분 시켰어요!
본삼겹은 16000원에 (170g)
눈꽃목살은 16000원에 (170g)
본삽겹 2개에 눈꽃못살 한개 해서 가격은 48000원입니다!



음식

 

 

고기가 나왔어요!
하얀색 두개는 대파예요!
호일에 쌓여 있는 건 버섯이예요~
저는 고구마인줄 알았어요(ㅋㅋㅋㅋㅋ)
마늘은 구워드실거냐고 물어보고 구워먹는다고 하면 고기랑 같이 구워줘요!

아참!
여기는 고기를 모두 다 구워주세요~~ 잘라주는 것도
손님인 저희는 먹기만 하면 되요!


 

 

고기가 엄청 두껍죠!!?

 

 

갈빗대에 있는 고기까지 다 발라주시더라구요~~
다 익은 고기 앞접시에 놓아줘요
공주된 느낌이였어요!

 

 

이건 밑반찬으로 나온건데
너무 맛있어서 찍었어요!
리필해서 먹었어요ㅎㅎ헷

 

 

이름 까먹은 하이블.....
8000원이였어요.
근데 밍밍해요!
다신 안시켜먹을라구요!
달지도 않아요!

 

 

호일안에 숨어 있던 거예요!
버섯 몇개 먹고 찍었어요...ㅎㅎ
사진찍는 손보다
먹는 손이 빠른 저예요ㅠㅠㅠ

 

 

통돼지 김치찌개 -8000원
공기밥은 별도로 1000원주고 사야해요!
마지막에 입가심할려고 먹었어요~
짭짤하면서 맛있었어요!
고기가 엄청 푹익어서 참치처럼 찢어지는거예요!
참치인가 해서 여러번 확인했는데 고기 맞아요!(ㅋㅋㅋ)
이건 완전 술안주예요 국물맛이!

귀여운앞치마

 

 

금돼지식당의 앞치마예요!
엄청 귀엽죠~~~~~~
이거 들고 사진한장씩은 기념으로 찍구오세요 ㅎㅎㅎ

솔직후기
한번쯤은 가볼만한 식당이예요!
고기가 맛있어요!
근데 이제 기다리는 시간과
가격과 이런 걸 다 따졌을 때는
저는 여러번 갈 꺼 같지는 않아요~
앞으로도 한번정도 더 가볼 꺼 같은?ㅎㅎㅎ
맛도 있는데 그만큼 가격도 있는 느낌!
그리고 두시간 기다리니깐
배가 완전 고파서 돌도 맛있을 꺼 같은 느낌이였어요.......
하이블은 진짜 추천 안드려요ㅠㅠ
직원분들은 너무 좋았어요 친절하시고!
다 잘라주시고 구워주시니깐 편하고
이것저것 설명도 해주시고 밑반찬 리필도 잘해주시고
고기 맛이 맛있는 건 확실해요!
저는 총 73000원 나왔네요!
둘이서 고기 3개에 김치찌개랑 공기밥한개 나눠먹었는데
배가 찼어요~~~~~~
(고기 한개 정도는 더먹을 수 있을 꺼 같은 배부름ㅋㅋㅋㅋ)
궁금하시다면 그냥 가서 먹어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후회하지는 않거든요ㅎㅎㅎ

지금까지의 내돈내산 완전 솔직한 후기였습니다ㅎㅎ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