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에서 노랑

[신메뉴리뷰] 맘스터치 신메뉴 내슈빌핫치킨버거와 내슈빌핫통다리 솔직 후기

by 련팡이 2020. 9. 25.
728x90

2020.09.24
오늘은 맘스터치에서 새로 나온 내슈빌 핫치킨버거를 시켜먹었어요!
맛있으시다는 분도 있고 아니신 분도 있어서 궁금했는데
드디어~~~ 저도 리뷰를 쓸 수 있게 되었어요ㅎㅎ
혹시나 마지막으로 먹어보는 버거가 될 수 있기에 후회 없이 다 시켰습니다
싱글내슈빌콤보로 내슈빌핫치킨버거+내슈빌핫통다리(1조각)+케이준양념감자+콜자 9800원에 팔고 있더라구요!

가장 먼저 제일 중요한 내돈내산이예요~

 

 

싱글내슈빌콤보 뿐만 아니라 내슈빌핫치킨버거 세트도 시켰고
케이준 양념감자로만 먹을 수 없어 어니언치즈감자로 한개는 변경했습니다!
내슈빌핫치킨버거만은 4100원이고
내슈빌핫치킨버거세트는 6100원입니다( 사이드 변경이나 추가하시면 돈은 더 추가되요!)
싱글내슈빌콤보는 9800원으로 내슈빌핫치킨버거세트에 내슈빌핫통다리 한개 더 오는 거예요

저는 배달 시켜서 먹었는데요!

 

 

포장은 아주 깔끔히 해서 왔답니다
저는 수원성대점에서 먹었어요!

 

 

먼저 싱글내슈빌콤보에 있는 내슈빌핫통다리(1조각)모습이예요!
우선 엄청 커요! 그리고 색이 정말 빨개서
눈으로 봤을 때 아 매울꺼같아.... 이생각이 들었어요
매콤하긴 한데 눈으로 봤을 때 보다는 덜 매워요!
매운거 되게 못먹는 편인데 콜라랑 같이 먹으면 먹을 수 있는 정도 였어요
아쉬운건 빨간 가루가......그 뭉탱이로 있는거! 가루가 뭉쳐있는 거 아시죠??
치킨 표면에 군데 군데 가루가 뭉쳐 있었어요 그 부분은 매우 짜요...(생각보다 그런 부분이 많았어요)
치킨이 엄청 크고 먹을 만은 해요! 맛있게 먹긴 했어요~
하지만 제 입맛에는 굳이 또 시켜먹을 꺼 같진 않아요 맘스터치에는 더 맛있는게 많으니깐요ㅎㅎ

음식사진 되게 못찍는 편인거 감안해주세요ㅠㅠ

 

이게 바로 내슈빌핫치킨버거 모습입니다!
양념되어있는 빨간 치킨 패티 위에
샐러드가 올라가 있어요~
샐러드가 있어서 엄청 맵진 않았어요 근데 계속 먹으니깐 콧물이 나더라고요(맵찔이라 그럴수도 있어요)
저는 사실 치킨 패티 양념보다 저 샐러드 양념이 더 맛있는 거 있죠?ㅎㅎ
한번쯤은 먹을 만해요 맛있는 편이예요!
음 그런데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사이버거는 이기지 못한 느낌이예요!!!!!!

 

 

이건 제가 내슈빌핫치킨버거 세트의 감자튀김을 오니언치즈감자로 변경한 거랍니다!
1000원 추가하면 바꿀 수 있어요~
굳이~ 바꾸지 마세요!!!!! 원래 콜라 한잔 먹는데 요거 때문에 두잔먹었어요!
역시 맘스터치는 그냥 기본 감튀인 케이준양념감자가 젤로 맛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새로나온메뉴는 그래도 먹어봐야 제맛이죠!
지금까지 맘스터치 신상버거 내슈빌핫치킨버거의 리뷰였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