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에서 노랑

[수원맛집] 수원성대점 일미리금계찜닭 배달 리뷰(구름치즈찜닭)

by 련팡이 2020. 9. 24.
728x90

2020.09.22
일미리 금계찜닭을 시켜먹었어요
저는 저를 포함해서 3명에서 먹었습니다~
다른 지역에서 먹은 기억이 있는데 수원 성대점에 생겼더라구요!!
먼저 요즘 제일 중요한 내돈내산 솔직 리뷰예요~

구름 치즈 찜닭(소) 순살로 간장맛 - 22000원
토핑으로는 만두를 추가 - 1000원
계란밥 - 2000원
치즈볼(4개) - 3000원
배달팁은 1000원이 였습니다.

귀여운 닭이 봉투에 그려져 있었어요!

음식 하나 흘리는 거 없이 아주 깔끔히 포장해 주셨어요!


찜닭 열었을 때 모습입니다!
베이컨, 떡, 만두가 기본토핑으로 들어있어요!(물론 사진은 만두를 추가해서 2개가 더 들어가 있는 모습이예요)

계란밥입니다!
계란이 반숙이고 이거 양념이랑 비벼 먹으니깐 완전 꿀맛이더라구요!
이건 추가하시는거 추천합니다~

기본반찬입니다!
옥수수콘에는 물섞은 듯한 마요네즈? 느낌으로 약간 양념이 되어있어요~

사이드 메뉴로 추가한 치즈볼 4개입니다~
겉에 설탕이 많이 뿌려져있어요

이게 치즈볼 단면이예요!
엄청 쫄깃하고 달기도 달아요!
저는 딱 한개만 엄청 맛있게 먹었어요ㅎㅎ
맛은 있는데 많이 먹지는 못할 맛! 후식으로 한두개는 넘 좋을 꺼 같네요~

메뉴가 다양하니깐 시키실 때 참고하세요!

배달도 빠르게 왔어요 25분정도 걸렸어요~
치즈가 있어서 맵지는 않았는데 아주 안매운 맛은 아니고 살짝 칼칼해요(저는 맵찔이예요!)
그래서 더 느끼하지도 않고 맛있었어요~
3명에서 먹었는데 양이 아주 딱 좋았어요. 3인이하면 사이드메뉴추가 해서 (소) 시키셔도 될 꺼 같아요~
찜닭 먹을 때마다 느끼는 건데 시간이 갈수록 포만감이 대박 심해요ㅠㅠㅠ(약간의 tmi)
저만 그런건가...?
무튼! 일미리금계찜닭 저녁으로 후회없이 맛있게 먹었어요 다음에 고추장맛도 먹어볼려구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