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에서 노랑

[수원맛집]수원역 롤링파스타(백종원파스타집) 위치설명&솔직후기&메뉴추천

by 련팡이 2020. 9. 21.
728x90

2020.09.21
수원역 롤링파스타에 갔다 왔답니다~
백종원이 만든 파스타집인거 아시죠?ㅎㅎ 생긴지는 꽤 되었는데 맛있다는 소문만 들었었어요!
직접 증명하러 다녀왔어요!!!!!!!
롤링파스타는

 

수원역 12번 출구로 나오면 금방 찾을 수 있습니다~
차를 끌고 수원역에 갔었는데
주차장이 따로 없어서 수원역 환승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갔어요
자차 이용하시는 분들은 주차장은 알아보시고 가세요! 수원역이라 ak나 롯데몰, 환승주차장 다 주차가능한데
주차비는 나온답니다! (가끔 주차비 안내려고 뭐사서 돈 더써요.....ㅋㅋㅋㅋㅋ)

 

 

2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티월드 옆에 라라코인노래방 있는 계단으로 올라가면 되요!
주변에 투썸과 베라가 보인다면 잘 찾아온 거랍니다~
찾기가 어렵지는 않아요!

 

여긴 셀프바
-물이랑 식기들이 있다.
롤링파스타는 안쪽에 더 공간이 있으며 생각보다 넓더라고요.

저는 화장실이 중요한 편인데
*화장실-식당 안에 위치하였으며 매우 깨끗했어요
(담부터는 화장실사진을 꼭 찍으려고 다짐했어요ㅎㅎ)

 


메뉴판이예요!
의미는 없는데 파랑 가죽에 멋져보여서 그냥 찍어봤어요~
메뉴는 파스타, 리조또, 샐러드, 스테이크, 피자, 감바스 등이 있었요~
계절메뉴도 있더라고요~(계절별로 가봐야겠어요ㅋㅋㅋㅋ)
음료는 와인도 있고 무알콜 모히또도 있고 탄산음료도 있어요!

 

배가 매우 고픈 남자친구와 제가 먹었어요!
제가 시킨 메뉴는
찹스테이크, 우삼겹도리아, 간장우삼겹파스타, 쉬림프베이컨피자, 모히토(무알콜)
둘이 먹기에는 메뉴가 조금 많은 거 같아 고민했긴 했었는데 그냥 시켰어요ㅎ
그 결과 저희 커플의 위를 과소평가할 뻔 했어요ㅠㅠ 아주 싹싹 먹었습니다!

<모히토(무알콜)-4000원>

모히토(무알콜)이 가장 먼저 나왔어요!
평범함 모히토맛 흔히 아는 딱 그맛이였어요

 <쉬림프 베이컨 피자 S - 6500원>

두번째로 나온 쉬림프 베이컨 피자!
M사이즈도 있는데 메뉴 여러개 시켜서 S로 시켰어요!(M했으면 정말 후회할뻔 했어요! S가 적당한거 같았어요)
맛있는 편이예요~ 마요네즈맛이 많이 나고 도우는 얇은 편이고 6조각이 나온답니다~
비싼 가격은 아니지만 살짝 돈이 아까워서 담에는 안시켜 먹을 예정이예요ㅎㅎ

 

 <찹스테이크-12500원>

세번째로 나온 찹스테이크
완전 꿀맛이예요!!!!! 채소들까지 다 맛있어요!!!!! 그냥 양념이 너무 맛있어서 피자먹을 때 양념을 찍어서 양념까지 먹었어요~
마늘도 안맵고 맛있고 고기도 부드럽고 가격대비 너무 좋은 메뉴!
롤링파스타가면 필수로 시켜먹을 메뉴랍니다~

 <간장우삼겹파스타-7000원>


다음은 간장우삼겹파스타가 나왔어요
아무리 생각해도 7000원짜리 파스타맛이 아니고 정말 맛있어요~
매콤한 편이고 우삼겹을 넣어서 그런가 기름이 조금 많기는 해요!
안에 있는 고추는 엄청 맵더라구요ㅠㅠ 무튼 맛있어요 정말루~~

 

 <우삼겹도리아 - 7500원>

마지막으로 나온 우삼겹도리아 !
그릇이 뜨겁다고 조심하라고 알려주셨어요~ 친절함에 감동~
뜨거우니깐 식혀서 먹어야 해요~ 혓바닥 살짝 데일뻔 했어요(ㅋㅋㅋ) 살짝 매콤한 편이고 아주 맛있답니다~
치즈도 넉넉하게 들어가 있고 우삼겹도 많이 있고
로제소스맛인데 적당히 진하고 적당히 꾸덕하며 역시 백종원! 이라는 생각을 하게 된 도리아예요!!
담에 또 시켜먹을 메뉴 중에 하나입니다~~~~~

 

메뉴가 다 나온 사진이예요!
안비밀인데 찹스테이크는 고기 두점 집어 먹은 상태예요~(ㅋㅋㅋ)
남자친구랑 먹었는데 아주 싹싹 비웠고 배불렀어요~
2명에서 간다면 각자 메인 하나에 사이드 하나 정도 추천해요!
파스타 두개에 찹스테이크 하나? 이런식으로 말이예요~
많이 먹은 거 치고 가격도 저렴하게 나왔고 다시 방문예정이랍니다~~~
왜냐하면 토마트소스 들어간 파스타 맛도 궁금해요(ㅋㅋㅋㅋㅋㅋ)
메뉴들도 엄청 빠르게 나온편이고 가게도 엄청 깔끔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