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에서 노랑

[신메뉴 리뷰] 프라닭 신메뉴 투움바 솔직 리뷰(프라닭 메뉴추천 투움바/블랙알리오 리뷰)

by 련팡이 2020. 11. 8.
728x90

 2020.11.08
안녕하세요!
나랑노랑의 련팡이예요ㅎㅎ:)
제가 오늘은 신메뉴를 먹었어요!!
바로~ 프라닭의 '투움바치킨'이요!!!
투움바치킨 한마리랑 블랙 알리오 반마리까지 시켜먹었어요!
솔직후기를 시작해볼게요~

포장

 

 


프라닭!
명품닭답게 예쁘게 포장이 되서 배달이 왔어요~

 

 


한마리로 시킨 투움바 치킨포장입니다

 

 

반마리추가한 블랙알리오 치킨포장

프라닭

 

 

투움바 치킨 -18900원
투움바치킨의 비주얼입니다!!!
오븐의 구운 느낌의 투움바 소스가 버부려져 있어요!
파슬리 가루도 솔솔 뿌려져 있고 떡도 들어있어요


 

 

블랙올리오(반마리 추가) -9000원
프라닭은 한마리를 시키면
추가로 9000원에 다른 맛 반마리를 살 수 있어요!
그래서 유명한 블랙 올리오를 추가했어요~
마늘이 올려져서 왔어요!


 

 

왼쪽에 투움바 오른쪽이 블랙 올리오 입니다

투움바 치킨은 생각보다 칼칼하고 투움바스파게티 맛이 나요!
치킨이랑 투움바 소스가 생각보다 자 어울리더라구요!
떡도 소스랑 잘 어울려서 맛있어요!
단점은 시간이 지나면 금방짜지더라구요~ㅠㅠ
느끼한 걸 잘 먹는편이라 저는 너무 맛있게 먹었는데
느끼하다고 느끼실 분들도 계실 꺼 같단 생각을 했어요!

블랙올리오 치킨은 간장치킨맛인데 생소한 간장치킨이에요!
굉장히 맛있고 구운마늘도 감칠맛을 더하는데 한 몫해요!
근데 저는 투움바보다 더 짠 느낌이 들었어요ㅠ

프라닭은 예전에도 느꼈는데 다른 곳보다 닭이 작은가봐요...
양이 생각보다 적어요!
두명에서 한마리 반이면 사실 배터지게 먹는데
프라닭 한마리 반은 먹고 나서도 더 먹을 수 있어요ㅠㅠ

 

 

여기서 주시는
고추마요소스! 너무 맛있어요!!!
한개도 맵지 않고 치킨에다가 살짝 찍어먹으면
꿀맛이더라구요!

 

 

프라닭 치킨무는
아주 노랑노랑해요!

내돈내산

 

 


투움바치킨은 한번씩은 시켜 드셔보세요!
투움바소스가 치킨이랑 생각보다 잘 어울려요!
살짝 칼칼한 맛이 있고 느끼한 걸 아주 싫어하는게 아니시라면
충분히 먹기 좋은 느낌한 정도에요!
식으면 금방짜지니깐 뜨거울때 드시는 걸 추천드려요!
블랙 알리오 치킨도 역시 맛있어요!
색다른 간장치킨 맛이라고 생각하시면 되요!
조금 짠 맛이 강한데 일반적인 간장치킨에서 업그레이드 된 맛!

지금까지 프라닭의
투움바 와 블랙 올리오
솔직한 후기 였습니다ㅎㅎ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