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에서 노랑

[여수 여행] 여수 가볼만한 곳 맛집 추천 '여수당' 주차 & 메뉴 & 후기

by 련팡이 2020. 10. 17.
728x90

2020.10.17
안녕하세요!
나랑 노랑의 련팡이에요ㅎㅎㅎ
저는 여수로 와서 힐링하러 왔어요~
여수하면 여수당!
다들 한번씩은 들어보셨죠???
제가 오늘 다녀왔어요~~~~
여수당의 메뉴와 주차까지 빠짐없이 소개할게요!

 

 

 



주차

 

 

여수당에 가시려면 이순신광장 공영주차장을 찍고 가세요!
보시다시피 1시간이 무료라서 여수당 갔다오기 딱 좋아요!
주의하실 점은
입구랑 출구가 달라요~~
출구로 들어갈뻔했어요ㅎ
주차를 하시고 올라오면 이순신광장이 보이는데
광장만 지나면 바로 여수당이 보여요!
주차장도 넓고 좋아요~~~

여수당 가게

 

 

여수당은 안에는 따로 자리가 없더라구요!
take out 해서 이순신광장에 있는 의자에 앉아서 먹었어요~

메뉴

 

 

여수당은 수제 바게트버거랑
쑥 아이스크림
옥수수 아이스크림이
유명해요!
수제 바게트 버거는 4000원
쑥 아이스크림은 3000원
옥수수 아이스크림은 3500원
세트도 있으니 고민해보세요!
저는 다 먹어보고 싶은 욕심쟁이라서
set3 수제 바게트버거랑 쑥아이스크림 6500원에다가
옥수수아이스크림 3500원 추가해서
10000원에 먹었어요!



여수당 음식

 

 




 

 

바게트버거는 살짝 매콤하고 맛있어요!
바게트 빵이랑 딱딱하지 않을까 했는데
별로 안 딱딱했어요~~~
쑥 아이스크림은 쑥 맛이 엄청 진해요!
저는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옥수수 아이스크림은 쑥 보다 상대적으로 더 달달해요!!
쑥떡 같은거 별로 안 좋아하시는 분은
옥수수 아이스크림 드세요~~~

여수가시면 한번씩 꼭 드셔보세요!
추천합니다~
디저트로 완벽해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