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에서 노랑

[오이도 맛집] 경기도 가볼만한 곳 : 오이도 조개구이 추천 '조개포차' 솔직한 후기 & 주차 & 사진

by 련팡이 2020. 10. 12.
728x90

2020.10.11
안녕하세요~
나랑노랑의 련팡이예요!ㅎ
경기도에 가볼만한 곳 중에 하나인 오이도에 다녀왔어요!
오이도하면 조개구이를 빼놓을 수 없겠죠!
많은 가게들이 있어서 고민이 되실텐데
제가 아주 좋은 맛집하나 추천해드릴게요!

 

 


바로 조개포차라는 곳이예요!
무한리필도 가능하고 따로 세트메뉴 같은 것도 있어요!

가게내부모습

 

 

가게가 본점과 바로 옆에 2호점이 있어요!
1층도 있고 2층도 있어요
본점이나 2호점이나 주방으로 왔다갔다 하시고 자리만 나누어져 있지
똑같다고 하셨어요!
예약하시면 2층에서 먹을 수 있더라구요
2층이 뷰같은 건 더 좋을 거 같았어요

꿀팁!
저는 못했지만ㅠㅠㅠㅠ
네이버예약을 하고 가세요!
그럼 자리도 좋은 곳에서 좋은 뷰 보면서 드실 수 있고
버터새우구이랑 통새우멘보샤를 준대요!
언제까지 하는지는 모르겠지만 네이버예약하고 가시면 받을 수 있어요
아! 하루전에는 해야하더라구요~
당일은 안돼요!
저 대신 꼭 받아서 맛있게 드셔주세요(당일이라 못한 자의 슬픔ㅠㅠ)

메뉴판

 

 

메뉴판입니다!
저는 치즈조개 무한리필을 먹었어요!
대표메뉴에 있는 0번
한 사람당 25000원입니다!

 



음식

 

 

불이 왔어요!
무한리필이다보니깐 불도 계속 넣어주시는데
정말 사람이 많아 바쁜 와중에도
먼저 "불 넣어드릴까요?"라고 물어봐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조개가 나오기 전에 기본으로 주시더라구요~
(시계방향으로)
옥수수콘치즈 - 이거 맛있는 건 다들 아시죠? 정말 꿀맛
떢볶이 - 색깔 오뎅이 귀여운데 너무 맛있는 거예요! 길다란 떡도 맛있고
양념불고기-이거 아주 꿀맛...밥이랑 먹고 싶었어요(ㅋㅋㅋㅋ)

 

 

조개가 나왔어요~~~~
석화랑 가리비는 직원분이 해주시고
나머지는 저희가 직접 구워먹으면 됩니당~
석화는 호일에 싸서 해주시는데
저는......청개구리처럼 까먹고 바로 올려버렸어요ㅎㅎ
청개구리 하지 마세요~~~~~~ 펑 터져서 놀래실 수 있어요!ㅎㅎ

 

 

키조개가 좀 익으면
저렇게 은박지 접시에 옮겨주시더라구요!
가리비 위에 치즈 올라간 거 보이시죠...?
기절맛이예요ㅎㅎㅎㅎㅎ

 

 

사진보니깐 이 고기 또 먹고 싶어서 하나 더 첨부할게요!ㅋㅋㅋㅋㅋ
키조개도 넘 예쁘고 맛있게 양념하셨어요!

 

 

앗 테이블이 조금 더럽지만..
이렇게 치즈도 따로 나와서
조개가 입을 열면 치즈를 넣어서 먹었어요~~~
무한리필 집가면 괜히 더 달라고 하기가 눈치보이는데
여긴 그런거 없어요!
더 달라고 하면 푸짐하게 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여긴 라면이 공짜예요.......너무 짱이죠 이건!!!???
조개 구워서 빼놓고
라면 끊일 때 저렇게 같이 넣어서 먹었어요!
제대로 배터지게 먹고 왔어요!
여기가 리뷰가 굉장히 좋더라구요~
가보시면 왜 좋은지 바로 아실거예요!

그리고

 

 

이거 후식이예요...
근데 아이스크림 너무 맛있어요
직접 콘에다가 받을 수 있는데
다음에 더 높이 받을려구요(ㅋㅋㅋㅋㅋㅋ)

주차

 

 

바로 앞에 공영주차장이 있어요!
자리 찾아서 넣으시면 되요~
밥먹으니깐 주차권 두장 주시더라구요
한장에 1100원이 할인됩니다!
공영주차장은 빽빽하게 차가 주차되어있고 넓은편인데
사람이 많아서 저 3바퀴 돌았어요...
이건 약간 운과 타이밍이 필요해요.....
무튼 주차장도 잘 되어있어요!

화장실

사진이 없지만
깨끗한 편이랍니다!
휴지도 있고
핸드워시도 있었어요!

 

 


지금까지 행복한 저의 후기 였어요~
아직도 배불러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