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에서 노랑

[강원도 카페] 강원도 가볼만한 곳 : 강릉카페 '초당순' (솔직후기, 주차장, 메뉴, 순두부젤라또, 강릉커피, 강원도 카페추천)

by 련팡이 2023. 2. 27.
728x90

2023.01.08 방문

안녕하세요! 련팡이예요

새해를 보러 갔다가 방문하게 된 강릉카페 '초당순' 리뷰를 시작할게요

순두부 젤라또가 먹고 싶었고 커피도 먹고 싶었는데
유명한 툇마루를 웨이팅 할 힘은 없어서........
다른 카페를 찾아다니다가 귀여운 외관에 반해서
들어가게 되었어요! 강문해변이랑 굉장히 가까이에 있고
짬뽕순두부 파는 거리랑도 가까워서 짬뽕순두부 먹고 방문했어요~

카페외관


작지만 깔끔한 외관입니다~~~~~~~~
엄청 좋은 점은 주차장이 굉장히 넓어요!ㅋㅋㅋㅋㅋㅋ

건물인 높지도 않고 크지도 않아서
지나칠 수 있으니 눈크게 뜨고 찾아주세요!

 

카페 내부


테이블은 5개정도 뿐이라 좀 작지만
너무 아기자기 하고 알차게 꾸며놓으셨어요~
통유리창으로 밖에도 잘 보이고 해도 잘 들어오고
저의 갬성과 알맞는 카페였네요~

화장실을 찍지 못했찌만 내부에 화장실이 있고 아주 깔끔하고 깨끗하고 필요한 거 다 있어요!

 

메뉴


메뉴판입니다.
보통 저는 아메리카노 가격을 기준으로 비싼지 안비싼지 판단해요ㅋㅋㅋㅋㅋ
아.아 는 4000원 이네요
중간정도의 가격인거 같아요~~~~~
하지만 여기서 유명한 커피는 초당순 커피과 쪼꼬순커피기 때문에
그것을 먹었답니다!

음료

초당순커피 -6000원(갈색빛깔 : 왼쪽컵)
쪼꼬순커피-6000원(상대적으로 어두운 갈색? 검은색: 오른쪽컵)


사진을 잘 찍는다고 자부하는데
음식사진은 아직도 실력이 늘지 않았어요...ㅇㅅ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당순커피와 쪼꼬순커피입니다!
더 초코색이 나는 까만 빛깔 커피가 쪼꼬순 이예요
위에 코코아 가루가 뿌려져 있어요
두개 모두 가격은 각각 6000원입니다.

전 개인적으로 초당순커피가 맛있었어요
쪼꼬순도 맛있는데 조금 더 단맛이 강했어요!
초당순 커피의 맛을 살짝 표현하자면 고급지고 부드러운 더위사냥..?
ㅎㅎㅎㅎㅎ아무튼 부드럽고 맛나요!


,
초당 순두부 아이스크림 -3500원

커피 다 먹고 만족스러워서 아이스크림도 먹었어요
근데 사실 아이스크림은 조금 후회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 간다면 커피를 한잔 더 먹겠어요~


후기

제 사진 살짝 던지면서 마무리 할게요!
커피 맛있고 내부도 깔끔하고 내부에 화장실이 있으면서 화장실도 깔끔해요
(화장실 집착 심해요^^ㅋㅋㅋ매우중요)
주차장도 넓어서 좋고 통유리라서 그런지 힐링되었어요
아기자기 하게 잘 꾸몄고 은근 사진도 잘 나오고 포토존도 나름 있어서 대만족했어요
단점이라면 조금 가게가 작다?
그치만 저는 사람도 많지 않아서 그런지
정말 힐링하고 왔답니다!!!!!



그럼 지금까지 강릉카페 '초당순' 카페의 솔직 후기 였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