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에서 노랑

[공주 카페] 공주 가볼만한 곳/ 공주 카페 추천 '공주로컬커피' 후기 & 주차장 & 메뉴

by 련팡이 2021. 4. 27.
728x90

2021.02.28
안녕하세요!
나랑노랑련팡이예요~
여행하면 빠질 수 없는 곳이 카페지요!
공주에 디저트가 너무 신기하고 예뻤던 카페가 있어서
소개해드릴려고 왔어요ㅎㅎ
바로 공주에 위치하고 있는 '공주로컬커피' 랍니다!


가는길


골목 안쪽으로 들어오셔야해요~~
자세하게 안내판이 되어있어서
찾기는 어렵지 않았어요!

카페외관


외관부터가 완전 고즈넉하고 예뻤어요!!
당장 뛰어들어가고 싶었어요ㅎㅎ



야외에도 테라스가 있어요~
저는 겨울에 방문해서 안으로 들어갔어요!
엄청 인기가 많은가봐요 밖에서 조금 대기하다가
자리 생겼을 때 들어갔어요~~
(진동벨을 주셔서 자리가 나면 알려주세요!)

메뉴판


급하게 찍어서 약간 잘려졌지만
메뉴판이예요~
아메리카노는 4000원이고 가격도 괜찮은 편인거 같아요~~~~


빵종류입니다!
항아리 안에 들어 있는 디저트도 있었어요!
신기해서 바로 시켜먹었어요ㅎㅎ


음료 & 디저트


아메리카노 - 4000원
밤 크림브륄레 - 6000원


이런 디저트는 처음이였어요! 너무 설렜어요~~~~
항아리는 그릇이고 먹는 건 아니예여(ㅋㅋㅋㅋ)


안에 꾸떡한 밤 이런게 들어있어요~
음~ 처음 먹어보는 맛이여서 맛 표현이 너무 어려운데
밤 맛이 나면서 달고 아래쪽은 부드럽기도 하고
밤잼 느낌이랄까요??ㅎㅎ
공주하면 밤이라서 이런 메뉴가 있나봐요~
맛은 있었는데 제입맛에는 아니였어요ㅠㅠ

화장실 & 주차

화장실은 쾌적하고 좋았어요~~~
주차장은 골목 들어오기 전에 따로 있긴 하던데
제가 방문했을 때는 공사중이여서 길가에 했어요 ㅠㅠ

포토존

실외에서 찍어도 예쁘고
실내에서 찍어도 예뻤어요!
엄청 환한 카페는 아닌데
조명이 은은하고 밖이 잘 보이는 카페여서
여유롭고 너무 좋았어요!

후기


저도 친구한테 추천을 받아서 가게 되었는데요
너무 만족한 카페 였어요!
'공부 로컬 커피'
외관도 한옥으로 너무 예쁘고
커피도 착한 가격에 맛있었어요!
항아리에 있던 밤 크림뷔렐레(?)ㅋㅋ요거는 조금 제입맛에는 아니었지만
신기해서 좋았어요!
화장실도 쾌적하고 외부에도 자리가 있어서
공주 여행가시면 들려볼 카페로 추천드려요!!!!
지금까지 내돈내산
'공주로컬커피' 후기였습니다ㅎㅎㅎ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