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혼이랑 노랑

[결혼준비 1] 웨딩반지, 결혼링 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미니 남녀 사이즈, 솔직후기, 착용사진, 웨딩링 추천)

by 련팡이 2023. 1. 1.
728x90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사드리는 련팡이예요
2023년이예요!! 다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5년 9년 연애의 끝을 약속하고 결혼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하나하나 차곡히 기록해 나갈 저의 티스토리를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우선 2022.12.24일 웨딩반지(결혼반지)를 했어요
명품 반지로 결혼 반지를 할 예정이다보니 계속 오르는 가격에 후다닥 미리 맞춰버렸습니다.

굉장히 많은 고민을 했었고 유명한 곳은 다 다니면서 착용해 봤어요(까*띠*, 불*리, 티*니앤*, 부*론....등등)
우선 저는 얇은 디자인을 원했고 옐로우골드를 예전부터 좋아해서 옐로우골드를 할 생각이였고 다이아는 최대한 안할 생각이였어요!

결론은 샤넬 코코크러쉬 반지를 하게 되었습니다.ㅎㅎ

많관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월 24일에 판교에 있는 현대백화점샤넬 반지 팝업스토어를 예약해서 방문했어요
(그 전에 다른 브랜드를 다 들어가서 봤어요!)
무조건 샤넬 팝업스토어는 무조건 예약! 추천드립니다. 아니면 대기가 너무 많아서 못 볼 수도 있어요

코코크러쉬 미니로 옐로우골드를 선택했습니다.
저는 원래 끼던 커플링이 6호였고 제 남자친구는 13호 였습니다.
저는 47호를 남자친구는 54호를 선택했어요
이게 사이즈가 굉장히 중요한게 변경이 안되거든요!!!!! 그래서 신중 또 신중하셔야해요!!

위쪽 손이 남자손 54호 착용한 것이고 아래쪽 손이 여자손 47호를 착용한 거예요



우선 제 기준으로 말씀드리면
저는 평소 반지사이즈 6호로 46호랑 47호를 엄청 고민했어요
완전 타이트 하게 맞는 게 46호였고 아주 살짝의 여유가 있는 게 47호였는데 직원분께서도 저랑 손 굵기가 비슷했는데
나중에 붓거나 이런거 생각하며 47호가 훨씬 편하다고 해서 고민 끝에 47호 했어요
47호가 쉽게 빠지지는 않고 마디 쪽에 한번 걸리고 손가락 안에서는 살짝 틈 있게 잘 맞는 정도였어요!
가드링이라고 해서 레이어드 반지를 예전에 산게 있어서 그 위에 살짝 껴봤어요!


손이 좀.... 사진빨을 못 받는 거 같아요 되게 못생기게 나와서 속상하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합리화중입니다.)
위에는 제가 가진 가드링이고 아래가 샤넬 코코크러쉬 웨딩링 미니 반지예요!!


이제부터 구매 후 포장상태 보여드릴게요!


쇼핑백은 이렇게 담아 주셨어요


이게 반지가 들어 있는 박스 포장상태예요!!
너무 귀엽기도 하고 의미도 있고 기분이 좋으면서도 설레고 막....설명하기 힘든!!!
그래서 여기저기 두고 잔뜩 찍었어요ㅎㅎㅎ


리본을 푼 상태입니다.


이제 저 작은 하얀 박스를 열면 반지를 볼 수 있어요!!!


격자 무늬가 뭐라고 이렇게 예쁜건지ㅠㅠㅠㅠㅠㅠㅠ
격자 무늬 없어질까봐 폴리싱도 잘 안한대요 이게 완전 트레이드 마크!!!!!!

영수증과 가격


영수증도 고급지죠!!
가격은 2310000원...(후덜덜하죠)
이백삼십일만원~~~~~~~~~~~
한개 가격이 이렇게 되다보니
보통 커플링으로 하게 되면 거의 500 가까이 되네요ㅠㅠ
ㅋㅋㅋㅋㅋㅋ11월에 또 올랐대요~~~~~
아마 내년에도 또오를 꺼 같아요!
그래두 다른곳은 14k 인데 샤넬은 18k니깐 위안을 삼아봅니다ㅎㅎ
아참 그리고 인데 두개라도 한번에 결제하지 마시고 따로 하세요!
왜냐면~~~~ 사은품을 두개씩 받을 수 있꺼든요!!! 결제당 한개래요!!
그래서 저도 한번에 하려다가 다시 차에 가서 신분증과 카드를 가져와서 따로 결제했습니다!

사은품


너무 맘에 드는 쥬일리 케이스랑 수첩 받았어요!!!!!
쥬얼리 케이스가 특히 너무 고급지고ㅠㅠ 예뻐서 행복해 죽겠어요!!!!

후기


팝업스토어에서 보고 껴보고 거의 바로 결정해서 샀어요
그만큼 한 눈에 쏙 들어오고 마음에 너무 들었어요
가격이 비싸긴 한데 어딜가나 이정도 가격은 나오니깐 한번뿐인 웨딩링 아깝지 않다고 생각하며 했어요!
요즘은 로즈골드도 많이 하고 화이트 골드도 이쁘게 나왔으니깐
다 껴보시고 손에 어울리는 색으로 하면 될꺼 같아요!
저는 이상하게 주구장창 모든 것을 옐로우 골드로 해서 그런가 그것만 예뻐보여요ㅠ,ㅠ
옐로우 골드 저는 너무 만족하고 있어요!
지금 아주 예쁘게 잘 끼고 있답니다!

더 궁금하신 내용은 댓글 달아 주시면 자세히 설명해 드릴게요!!
그럼~ 다들 해피 뉴이어 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