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에서 노랑

[수원 맛집] 수원 치킨 맛집/금곡동 치킨/호매실동 치킨/ '용성통닭' 위치 & 후기 & 사진

by 련팡이 2021. 1. 8.
728x90

 2021.01.08
안녕하세요!
나랑 노랑의 련팡이예요 :)
수원에 통닭거리 다들 아시죠!!!!
왕갈비통닭으로도 유명한 통닭거리에 있는 용성통닭이
수원 남문에도 있지만 호매실동/금곡동에도 생겼어요~
물론 생긴지는 꽤 되었지만ㅎㅎㅎ
왜 인기가 있는지!
눈이 너무 많이 와서 길이 다 얼었어요ㅠㅠㅠ
오토바이는 너무 위험할 꺼 같아서 제 두발로 포장해왔어요!
제 발도 조금 얼었어요ㅠㅠ
그럼 이제부터 제가 솔직하게 리뷰해 볼게요~

쨘!
여름에는 문을 활짝 열고 밖에까지 테이블이 있어요~
너무 좋아요!
생각보다 테이블이 많아요!
볼때마다 만석이예요 여긴 정말!

저는 반반을 했어요!
가격은 17000원입니다!
식지말라고 후다다닥 집으로 갔어요!

포장 뜯을 때가 제일 설레요!
치킨냄새가 아주 솔솔이예요!

양념과 후라이드 반반 - 17000원
후라이드는 종이봉투에 양념은 종이상자에 담아줘요!
안쪽에 닭똥집 튀김이랑 닭발 튀김도 있는데
못 찍었어요 ㅠㅠ
여기의 트레이드 마크 같은 거예요!
닭발 튀김과 닭똥집 튀김!
치킨 시키면 몇개씩 넣어주세요~
가게에서 먹으면 밑반찬처럼 나와요!
(더 먹고 싶어서 리필했었는데 또 주셔서 매우 감동)
포장에도 몇개는 넣어주시더라구요!
양념은 엄청 자작하게 넘치게 있어서 집에 있던 떡도 찍어 먹었어요!

소스도 주시는데
(보시는 방향대로) 왼쪽은 치킨 양념소스
오른쪽은 겨자소스인데
저는 겨자소스가 너무너무너무 좋아요!!!!!!!!
마음 급한 제가 겨자소스를 뜯고 아참! 사진
이러고 찍은 모습이예요(ㅋㅋㅋㅋㅋㅋ)
겨자소스 정말 맛나요~~~
약간 톡쏘는데 기름 느낌함도 잡아주고 제 입맛에 딱이예요!
그래서 가끔 양념은 안시키고 후라이드에 겨자소스만 찍어 먹기도 해요!!


치킨리뷰

용성통닭은 전체적으로 엄청 바삭한 느낌이예요!!!
튀김옷도 많아요! 이건 단점이나 장점이 될 수 있겠네요~~
양념도 듬뿍 발라주는 편이고
닭똥집과 닭발 튀김을 주는 게 너무 좋아요!
겨자소스는 완전 제 사랑입니다!!
포장도 좋고 매장에서 먹어도 좋은 치킨이예요!
'용성통닭' 당연히 내돈내산 후기랍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