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디서든 노랑

[수원 셀프 사진] 수원역 인생네컷 맛집/셀프 스튜디오/네컷 사진 '포토를 담다' 솔직후기 & tip

by 련팡이 2021. 1. 5.
728x90

2021.01.05
안녕하세요!
나랑노랑의 련팡이예요 :)
요즘 인생네컷!
네컷 사진들 많이들 찍으시죠?
요즘은 정말 많은 곳에 생겼더라구요!
근데 기계마다 그래도 다 다른 거 아시죠?
처음으로 '포토를 담다'에서
인생네컷를 찍어봤어요!

수원역을 방문 했다가 찍었는데요!
수원역 로데오에 있은 셀프스튜디오는
다 들어가봤다가 결정한 곳이
바로 '포토를 담다' 이곳이였어요!
급하게 증명사진을 찍어야 될 일이 있어
수원역에서 증명사진을 찍고나서
정장입은 기념으로 이미지를 찍을까 고민했어요
하지만 이미지는 너무 갑자기고 가격도 있으니
인생네컷을 찍었어요~
전신을 나오게 찍고 싶었으나
어딜가도 인생네컷으로는 안되더라구요!ㅠ
그나마 나은 곳이
'포토를 담다' 였어요!
후기를 시작할게요~~

' 포토를 담다' 외부

phodam이라고 간판이 되어 있어요!
포토를 담다를 줄였나봐요~
수원역 로데오입구에서 부터 3/1지점? 쪽에 위치하고 있어요~~~
핑크색 간판에 안에가 화려해서 눈에 잘 보여요!


'포토를 담다' 내부

기계는 5개 정도 있어요!
안쪽까지 들어가시면 머리띠와 꾸밀것도 있고
내부 전체가 포토존이네요~
예쁘게 꾸며져 있기도 하고
불빛이 밝아 셀카도 잘나와요!


저는 나랑노랑 답게
노랑배경에 가서 찍었어요!
여기는 전신을 찍을 수 있다고는 되어 있는데
키가 작아야 가능해요....
머리가 천장을 뚫거든요...
(물론 전 전신샷 가능했어요ㅋㅋㅋㅋ)
그래서 의자 두개가 있길래
의자에 앉는 걸 택했어요!
상반신까지는 하나도 짤리지 않고 나와요!


카메라가 숨겨져 있어요!
1+1이랍니다!
즉, 4000원에 2장이 가능해요!

사진 선택하는게 생각보다 시간이 짧고
복잡해서 정신 없었어요ㅠ
총 8번을 찍고 맘에 드는거를
칸에 채우시면 되는데
처음에는 8개가 다 세팅되요
(그니깐 두명에서 나누게 되면 다른 사진을 서로 골라서 인쇄해서 가질 수 있어요!)
인생네컷은 보통 4장 고르고 그걸로 똑같이 2개가
나오지만 여기는 아니예요!

사진

저는 나눠가질거라서 두장을 똑같이 세팅했어요!
두장을 겹쳐서 같이 찍을 껄ㅠ
노랑배경에 핑크...
저 배경 핑크 부분은 직접고르실 수 있어요~
저는 고민하다가 시간 다되서 강제로 핑크ㅎㅎ
그치만 만족해요!

핸드폰 번호를 입력하면 카카오로 받을 수 있어요!

이런 카톡이 온답니다!
링크를 클릭하면

이런 창이 떠요~
핸드폰 번호와
설정하신 비번을 치면!

찍으신 사진이 나옵니다
근데 저장을 하면 한개씩 저장되더라구요

이런식으로요!!
그래서 더 좋았어요~
화질도 너무 좋고
이미지 같은 느낌이였어요~
물론 원본이라 조금 슬프지만
좋은 어플 많으니 살짝 고치면 완벽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후기

4000원에 이런 퀄리티면
전 자주 찍을 생각입니다!!!!!
상반신만 찍어도 예쁘고
의자는 옮겨지니깐
명치쪽라인까지만 나오게 찍어도 예쁠듯해요~
머리띠 등 소품도 있고
(고데기는 없어요ㅠㅠ)
젤 마음에 들었던 건 카카오톡으로 받은 사진이예요!
개별적으로 저장이 되고 찍은 사진이 전부
다와서 8장이 와요~~~
카메라로 찍은 8 장이라 화질도 너무 좋오
이미지 찍은 느낌이예여!
너무 만족했어요~

추억 남기실 분들은
'포토를 담다' 추천드려요!


아이폰으로 보정도 하고
효과도 줬더니 프사각! 이던걸요(ㅋㅋㅋ)

지금까지 내돈 내산
인생네컷/셀프스튜디오
'포토를 담다' (phodam)
후기였습니다ㅎㅎ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