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스토리랑 노랑

[티스토리 정보]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등록 & 주소확인 & 걸린 기간

by 련팡이 2020. 12. 4.
728x90

2020.11.28
안녕하세요!
나랑노랑의 련팡이예요~
오늘은 저의 티스토리 이야기를 들려드릴려고 합니다!
처음으로 티스토리를 해보면서
우여곡절도 많고 해서 여러분께
정보를 함께 나누려고 해요ㅎㅎ!
구글 애드센스가 승인나고 한달이 좀 지난 거 같은데
핀번호가 드디어 나왔어요!



구글 애드센스에 들어가면
핀번호를 발송했다는 메세지가 뜨고
청구서 수신 주소 확인 하라고 하더라고요!

주소 확인 방법

구글 애드센스의 홈을 먼저 들어가시면

왼쪽 상단 바에 보면
'지급' 이라는 칸을 눌러주세요~

나의 결제 프로필이 나와요!
아래 쪽에 이름 밑 주소 보이시죠??
거기서 내가 주소를 잘 썼는지 확인해주세요!

그 다음은 배송으로 우편이 올때까지 기다려야합니다~
까먹을 때쯤~ 해도 안와요,,,,,ㅠㅠ
2~4주 걸린다고 적혀 있으니깐 차분하게 기다렸어요!


11월 7일에 핀번호가 발송되었는데
제가 받은 날은 11월 28일 이였습니다!
딱 3주가 걸렸네요ㅎㅎㅎ

핀번호 우편

쨘~
종이 한장이긴 하지만
기다려서 그런가 너무 설레고 좋았네요 ㅎㅎ

안에를 뜯어보니 이런 문구가 있고
제가 가린 노랑색 부분에 핀번호가 있었어요!!!

구글 애드세스 홈페이지에 다시 들어가서
핀번호를 입력하면 끝이랍니다!!!

이제 저에게 남은 건
더 열심히 해야하는 의지예요!!ㅎㅎ

혹시 더 정보가 필요하시다면 언제든 댓글 달아주세요~
제가 아는 내에서는 열심히! 답변해드리고
제가 아는 건 다 알려드릴게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