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리뷰] 캉골 버킷햇(KANGOL WASHED BUCKET) 사이즈 & 색상(white,yellow) & 후기

by 련팡이 2020. 11. 11.
728x90

2020.11.07
안녕하세요!
나랑노랑의 련팡이예요 :)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버킷햇!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화장 안한 날이나 잠깐 밖에 나갈때 거의 저는 모자를 쓰는데!
데일리로도 너무 좋은
캉골 버킷햇을 리뷰해볼게요~
예전에 산 노랑색이 있고 이번에는 흰색을 구매했어요!
(사실 선물 받았어요 히히)

버킷햇은 여러종류가 있지만 저는 캉골 버킷햇을 젤 좋아해요!
제가 딱 원하는 디자인으로 나와서 좋아합니다!

포장


모자에 비해 큰 쇼핑백이예요!(ㅋㅋㅋㅋ)
그래서 너무 행복해요~~~

쇼핑백 안에를 보니
비닐에 예쁘게 쌓여 있어요!

버킷햇 사진

쨘!
사이즈느 M 이랑 L가 있는데
L를 구입했어요!
둘다 머리에 맞긴 한데 햇빛을 조금 더 가리는 게 좋아서
아무래도 M 보다는 L가 챙이 더 커서
L를 구입했어요!

남동생한테 씌워봤는데
맞아요! 성인 남성 분들도 충분히 쓰실 수 있는 사이즈 예요!

착용샷

초점이 카메라에 잡혔네요,,,,,,,ㅠㅠㅠ

화장실에서도 급히 찍었는데
거울이......(청소해야할 때가 되었나봐요ㅠㅋㅋㅋ)

tag

washed bucket 이라고 쓰여져 있어요!
가격은 72000원 입니다
백화점에서 구입해서 5프로 할인받아서 구매했어요!
68400원!

모자 치고 가격이 좀 쎄지만
저 백년 쓸꺼예요~~~~
노랑색 버킷햇을 먼저 샀는데 만족감이 너무 좋아서
흰색도 또 사서 쓰고 있어요ㅎㅎㅎ

노란색 & 흰색 비교

사이즈는 똑같이 L 이구요
색상만 달라요ㅎㅎㅎ!
둘다 마음에 들어요!!!
가격이 조금 쎄다가 생각하실 수 있지만
그래도 대만족이예요 정말!! 너무 자주 쓰고 꾸안꾸,,,,!
느낌~~~~~
저는 개인적으로 사이즈는 L 추천드려요!
그리고 생각보다 챙이 있어서 햇빛도 많이 가려줘요!

지금까지 캉골 버킷햇 후기였습니다!
당연히 내돈 내산이예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