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1/0311

[공주 맛집] 공주 가볼만한 곳 한정식 식당 '곰골식당'(생선구이 & 참숯제육석쇠한판) 솔직 후기 & 메뉴 & 주차장 2021.02.28 안녕하세요! 나랑노랑의 련팡이예요~ 제가 공주여행을 다녀왔어요!! 조금 많이...늦은 포스팅이지만~ 소개해드리고 싶은 곳이 많아 이렇게 하러 왔어요ㅎㅎ 공주 엄청 좋더라구요!!!!!!!! 당일이나 일박이일 여행으로 딱 좋을 꺼 같아요ㅎㅎ 우선 맛집을 먼저 소개해드릴게요~ 이미 로컬 맛집으로 유명해서 줄서서 먹는 식당! '곰골식당'에 다녀왔습니다~~~ 저도 웨이팅을 조금했네요ㅠㅠㅠㅠ '곰골식당'은 한정식 식당으로 생선구이와 갈치조림을 팔고 참숯제육석쇠한판도 팔아요~ 가게 외부 곰골식당 입구랍니다! 허름한 입구같지만 맛집 느낌이 아주 폴폴이예요~~~~ 야외테이블도 있는데 겨울이라 그런가 다들 여기서 드시지는 않고 웨이팅 좌석처럼 사용되고 있었어요! 가게 안에서 카카오로 웨이팅 등록해서 확.. 2021. 3. 27.
[ncs 강의] 핵심만 콕! 바로 쓰는 사무행정 실무 에듀ㅍㅇ최종평가 정답 & 해설 (02020302 사무행정) 안녕하세요 나랑노랑의 련팡이예요 저는 ㅇㄷ퓨어에서 내일배움카드를 이용해서 강의를 들었어요! ncs강의 핵심만 콕! 바로 쓰는 사무행정 실무 강의 구요! 진행평과 최종평가 답과 해서 올려놓을게요ㅎㅎ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어요! 1. 문서의 분류기준으로 적절하지 않은 것은? 1 작성주체 : 공문서, 사문서 2 문서형태 : 장표, 일반문서, 특수문서 3 처리단계 : 접수문서, 배포문서, 기안문서 등 4 문서의 성질 : 내부 결재문서, 대내문서 등 정답 : 4번 해설 : 문서의 성질에 따르면 법규문서, 지시 문서, 공고 문서, 비치 문서, 민원 문서, 일반 문서 등으로 분류할 수 있다. 2. 문서 폐기방법에 대한 설명으로 적절하지 않은 것은? 1 보존기간 3년 이하의 문서철은 보존 기간이 경과할 때 폐기 여부를 .. 2021. 3. 26.
[ncs 강의] 핵심만 콕! 바로 쓰는 사무행정 실무 에듀ㅍㅇ 진행평가 정답 & 해설 (02020302 사무행정) 안녕하세요 나랑노랑의 련팡이예요 저는 ㅇㄷ퓨어에서 내일배움카드를 이용해서 강의를 들었어요! ncs강의 전사원의 필수역량 - 꼭 알아야할 회계 & 재무 관리 강의 구요! 진행평과 최종평가 답과 해서 올려놓을게요ㅎㅎ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어요! 1. 기안 작성원칙에 대한 설명으로 적절하지 않은 것은? 1 명확하게 작성한다. 2 정확하게 작성한다. 3 전문용어(한자, 영어 등)를 활용하여 작성한다. 4 성실하고 예의 바르게 작성한다. 정답 : 3번 해설 : 기안 작성시 상대방이 이해하기 쉽도록 한자나 영어의 전문용어 사용은 지양한다. 2.문서를 작성할 때 주의해야 하는 사항으로 가장 적절한 것은? 1 문서는 쉽고 효율적으로 작성하고 전달할 수 있어야 한다. 2 문서의 보안을 위해 문서를 확인하는 장소를 제한한다.. 2021. 3. 25.
[배달 리뷰] 수원 배달음식 치킨추천 '치킨플러스' 솔직후기 (간장치킨 & 눈맞은감자 & 떡볶이) 2021.02.24 안녕하세요! 나랑노랑의 련팡이예요~ 오늘은 치킨이 아주 땡기는 날이였어요!!! 무슨 치킨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엘베 전단지를 발견해서 '치킨플러스'를 시켜먹었어요! 치킨을 배달 시키면 떡볶이가 서비스라는 말에 아주 혹~~~ 했는데 만족하면서 먹어서 리뷰하러 왔어요> 2021. 3. 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