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1/0124

[수원 카페] 수원 호매실동 카페/금곡동 카페 추천 '이리부농' 위치 & 후기 & 메뉴 & 주차 & 사진 2021.01.29 안녕하세요! 나랑노랑의 련팡이예요~ 아직은 카페가 자유롭지는 않지만ㅠㅠ 9시까지는 이용이 가능하다고 해요! 수원에 예쁜 카페들이 참 많은편인데요~ 수원 호매실동/금곡동에도 예쁜 카페가 있어요! 분위기도 좋고 자주 애용하는 카페예요(요즘은 뜸했었지만ㅠㅠ) 바로 '이리부농' 이라는 카페랍니다~~~ 카페 외부 카페는 2층으로 되어 있어요~ 빌라들 사이에 위치하고 있고 밤에 갔는데 은은한 조명으로 카페가 분위기 있어 보였어요! 카페 이름이 한자로도 쓰여져 있어요! 이리부농~~~~ 너무 귀여운거 같아요ㅎㅎ 카페 입구예요! 여기 앞에서 사진들을 참 많이 찍어요~ 들어가볼게요! 카페내부 1층에 있는 자리랍니다~ 계단을 통해 2층으로 올라갈 수 있어요! 계단 중간중간 깔끔하면서 이리부농 카페 만의 .. 2021. 1. 31.
[ncs 강의] 전사원의 필수역량 - 꼭 알아야 할 회계 & 재무관리 에듀ㅍㅇ 최종평가 정답 & 해설 (02030201 회계.감사) 안녕하세요 나랑노랑의 련팡이예요 저는 ㅇㄷ퓨어에서 내일배움카드를 이용해서 강의를 들었어요! ncs강의 전사원의 필수역량 - 꼭 알아야할 회계 & 재무 관리 강의 구요! 진행평과 최종평가 답과 해서 올려놓을게요ㅎㅎ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어요! 1. 다음중 주주총회에 대한 설명중 옳지 않는 것은? 1 회사는 최소한 1년에 1회의 주주총회를 개최하여야 한다. 2 임시 주주총회는 주주만이 개최를 요구할 수 있다. 3 정기주주총회의 주요 내용은 재무제표의 승인에 있다. 4 도매업을 주업으로 하는 회사가 건설업을 주업으로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반드시 주주총회에서 승인이 있어야 한다. 정답 : 2 , 해설 : 주주총회의 개최여부는 이사회 또는 주주들의 요구에 의해 개최할 수 있다. 업종의 변경 및 추가는 회사의 주요사.. 2021. 1. 29.
[배달 리뷰] 수원 맛집/곱창 맛집 '정말 맛있는 곱창' 배달추천 & 후기 (야채곱창,야채막창,날치알 볶음밥) 2021.01.27 안녕하세요! 나랑노랑의 련팡이예요~ 요즘은 배달음식이 대세죠! 배달 안되는 음식이 없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야식으로 곱창을 선택했어요! 곱창을 시켜먹는게 처음이라 맛있을까 걱정도 되었는데 결론을 먼저 말하면 맛있어서 기절했어요(ㅋㅋㅋㅋ) 저는 수원에 구운동에 위치한 '정말 맛있는 곱창' 집에서 시켰어요! 후기가 좋길래 시켰고 율전동까지 배달을 해주시더라구요~ 포장은 깔끔했고 배달도 정말 빨랐어요! 먹으려고 세팅한 모습입니다!! 제가 시킨 메뉴는 야채곱창막창볶음(2인기준)과 + 곱창을 추가했어요~ 곱창 욕심쟁이거든요ㅎㅎ 그리고 날치알 볶음밥도 추가로 주문했어요! 야채곱창막창볶음(2인기준) + 곱창추가 야채곱창막창볶음은 순한 맛을 시켰어요 가격은 24000원 여기다가 8000원을 추가해서.. 2021. 1. 28.
[ncs 강의] 전사원의 필수역량 - 꼭 알아야 할 회계 & 재무관리 에듀ㅍㅇ 진행평가 정답 & 해설 (02030201 회계.감사) 안녕하세요 나랑노랑의 련팡이예요 저는 ㅇㄷ퓨어에서 내일배움카드를 이용해서 강의를 들었어요! ncs강의 전사원의 필수역량 - 꼭 알아야할 회계 & 재무 관리 강의 구요! 진행평과 최종평가 답과 해서 올려놓을게요ㅎㅎ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어요! 1. 다음중 이사와 이사회에 대한 설명 중 옳지 않는 것은? 1 이사는 회사의 경영을 담당하는 사람을 말한다. 2 이사들의 회의를 이사회라고 하며 이사회의 의장을 대표이사라고 한다. 3 이사는 이사회에서 선임한다. 4 대표이사는 이사회에서 선임한다. 정답 : 3 , 해설 : 이사의 선임과 해임은 주주들의 고유권한이다. 대표이사는 이사들중에서 선임하는 것으로 이사회에서 선임한다. 2. 다음의 지출중 성격이 다른 한가지는? 1 책상의 구입 2 전기료의 지불 3 주식의 취득.. 2021. 1. 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