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1024

[수원 맛집] 수원 성대 맛집 우동 추천 '카마타케제면소' 위치 & 주차 & 후기 2020.10.31 안녕하세요:) 나랑노랑의 련팡이예요! 오늘은 해피할로윈~~~헤헤 제가 오늘은 우동집에 다녀왔어요! 이 우동집은 제가 친구들이랑 만나도 가자고 하고 엄마도 모시고 간 적 있고 계절에 상관없이 자주 가는 애착 우동집 중에 하나예요 메뉴판 안보고 시키는 경지에 이르렀어요ㅎㅎㅎㅎㅎ 가게간판 쨘! 성대역 역사 건물 안 4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간판이예요~~~ 찾기 쉬운 곳에 있고 깔끔해요! 가게 내부 가게가 크진 않아요! 테이블끼리의 간격이 생각보다 좁은 편이예요 제가 좋아하는 창가자리가 있는데 오늘은 못 앉았어요ㅠㅠㅠ 손님이 굉장히 많아요!!!! 역쉬 맛집ㅎㅎㅎ 메뉴판 메뉴판이예요~ 우동별로 가격이 조금 다르지만 평균 8000~9000원이고 젤 비싼 우동이 11000원이예요~ 저는 사실 여기서.. 2020. 10. 31.
[여수 맛집] 여수 게장 맛집 가볼만한 곳 추천 '싱싱게장마을' 가는법 & 주차 & 가격 & 솔직후기 2020.10.19 안녕하세요:) 나랑노랑의 련팡이예요! 여수하면 밤바다만 유명한줄 알았는데 진짜 숨어있는 맛집을 찾아서 알려드릴려고요! 맛집인데 가격도 너무 착해서 기절할뻔했어요!!!!! 여수 하면 돌게장이 유명한 거 아시죠??? 돌게장백반을 파는 곳인데 저는 정말 다음에 여수가면 또 갈 꺼예요!!!!!!!! 바로 여수의~~~~~ '싱싱게장마을'이랍니다 가게간판 싱싱게장마을이에요~ 가게이름처럼 정말 싱싱해요!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3시까지예요! 매월 셋째주 수요일은 휴무래요! 가게 주차장 주차장 사진을 안찍고 주차하고 가게 들어가는 입구만 찍은 저예요,,,,ㅠㅠㅠ 가게 뒷편에 주차장이 넓게 있어요! 주차 후 여기 후문으로 가시면 가게가 나와요~ 가게 모습 메뉴는 단하나! 돌게장백반 10000원입니.. 2020. 10. 30.
[수원 맛집] 수원 양꼬치 맛집 금곡동/호매실동 가볼만한 곳 '어린양 양꼬치' 후기 2020.10.28 안녕하세요! 나랑노랑의 련팡이예요 양꼬치 좋아하시나요????? 저는 엄청 좋아하지는 않는데 가끔 생각이 나고 유일하게 양꼬치 폭식하는 저만의 식당이 있어서 알려드릴려고 왔어요ㅎㅎ 예전에 가평인가 양꼬치 먹었을 때는 한입먹고.....못먹었는데 여기는 아니예요!!! 바로 수원 금곡동에 위치한 '어린양 양꼬치' 집입니다! 어린양양꼬치 간판 바로 이 곳이예요~~~ 양꼬치 말고도 다른 음식도 맛있어요! 양갈비도 파는데 월급전이라 양꼬치만 먹었어요...(사회초년생눈물...) 그만 말하고 들어가볼게요!(ㅋㅋㅋㅋ) 어린양 양꼬치 메뉴판 꼬치는 10개씩 나오는데 양꽃치가 10개에 10000원이예요! 가격은 엄청 저렴한 편이예요~ 양꼬치 먹을 때 저는 온면을 꼭 먹는데 온면은 5000원에이예요! 양갈비.. 2020. 10. 29.
[제주 여행] 제주도 여행 가볼만한 곳 추천 '도두봉 키세스존' 자세한 가는 법 & 빠른 길 & 후기 & 인생샷 2020.09.15 안녕하세요! 나랑노랑의 련팡이예요~ 오늘은 정말 너무 만족스런 사진을 건진 곳을 소개해드려고 합니다! 혹쉬~ 키세스존 이라고 들어보셨나요?? 도두봉 키세스존이요!!!! 우선 사진 하나 보여드리고 자세하게 후기 적어볼게요! 쨘,,,,,,,ㅎㅎㅎㅎ 키세스초콜릿 모양을 닮았다 해서 키세스존이예요! 도두봉 키쎄스존 가는 길 무지개 해안도로 시작점에 위치하고 있어요! 도두봉 공원인가봐요~~ 여기가 시작지점입니다! 본격적으로 올라가줍니다! *주의* 올라가시다보면 오른쪽에 이런 계단 있어요 근처도 가지마세요...여기 아니예요! (여기로 갔다가 헤맨거 안비밀이예요...ㅠ) 무시하시고 길따라 가주세요! 운동기구가 보이실거예요! 아주 잘 오시고 계신거예요! 운동기구를 지나쳐서 길따라 조금만 더 가시다 .. 2020. 10. 28.